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웹 사이트로 안내하는 것은 웹 사이트에서 제안할 수 있는 것과 비교하여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온라인 Doing에서 직접 판매할 수는 있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야기한 이유는 확실히 시간 압박을 가하기 위해서 SNS 마케팅을 하는 것이 확실하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광고로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틈새 페이스북 매직 발견 –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인터넷 사이트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간단하 http://sns-pro.net 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이 당신의 목표에 파는 긍정적인 소리는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관리하지 않는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그들은 그들의 청중들과 잘 어울리는 산업 관련 뉴스를 만들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최고의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에서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

소셜 미디어는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지 않는 사람에게 도달할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당신의 회사와 일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웹사이트 사업에 묶음으로써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전망에 도달할 수 있다.

고객/독자 지원 – 개인이 어떤 비즈니스를 하든 모든 고객의 선호도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음 고객이 할 수 없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종합해 보시겠습니까?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아니면 개인이 고객을 대여하려고 했던가? 여러분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여러분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단계입니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얻고 마당을 방문하고 싶다면, 당신의 눈에 띄는 차의 종류를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당신에게 그들이 그런 차와 그런 차를 많이 생산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또한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판매할 차도 있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차를 구입하려는 동기가 증가하거나 방해가 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렇게 한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건전한 동맹이다. 기존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것은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인데, 이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하기 위한 강력한 기술이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구체적인 주제가 될 것인가? 더 잘 참여할 수 있는가?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기업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소비자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복귀할 수 있는 충분한 이유를 제공하여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고객이 콘테스트를 하고, 큰 즐거움을 느끼는 무료 문제를 제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온라인에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서는 항상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더 낫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똑같이 늙어야 한다.

아주 오랫동안 좋은 프로그램 공급. 공정 보충 샴페인은 빠르지도 기초적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이미 당신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과정에 더 자주 투입되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잘 한다면, 그것은 당신 스스로에게 도움이 된다. 특히 처음 보는 시간,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거야!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사람이 몇몇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할 후기 집계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라. 또한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시작과 종료 날짜에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프로그램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트위트 데크와 후트 스위트룸을 온라인으로 이용하려고 노력하면, 당신은 그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

저는 실제로 고용이 지역 기업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판다는 것을 도왔을 때를 기억합니다.이 회사들에서 광고와 마케팅 마케터들이 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약 60k에서 80k의 순이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