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좋아하지 않는 포식자를 죽이면, 그들의 먹이 개체수가 보통 버섯을 일으켜 새로운 문제를 일으킨다. 그러면 누군가가 그들이 결국 독극물에서 근절된다고 느낀다. 그러면 우리가 좋아하는 포식자들은 독살된 생물들을 잡아먹고, 그들은 죽는다. 또한 당신은 코요테와 고양이를 없애고 독수리를 그들의 공유된 식량 공급에 독살할 때 지켜줄 수 없다.

몇 주 후, 스타가 우리 집에 도착한 지 불과 이틀 만에, 나는 바이올렛이 내가 스타와 4번의 방문 중 2번씩 매일 두 번씩 초기 상호작용을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올렛은 나를 따라 스타즈 개인 방 입구로 가서 문 중 한쪽에서 관찰했다. 왜냐하면 그 사실이 9주 된 고양이를 잘 가져갔기 때문이다. 부분적으로는, 입구가 닫히고 창문이 없는 나무로 형성됨에 따라 텔레파시 관측

내가 알게 된 첫 번째 문제는 새들이 내 개 그릇을 깨끗하게 고르러 오는 것을 멈추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나는 고양이가 도마뱀을 죽이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서 나는 최근에 많은 도마뱀을 보지 못했던 것을 기억했다. 도마뱀은 완전히 제거되었다. 나는 종종 밤에 그들에게 전화를 걸 수 있도록 노력했지만, 많은 것을 했다.

어떤 품종은 다른 품종보다 오래 사는 경향이 있다.

순수한 품종의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한 마리의 혼합 품종만큼 오래 살지 않는다.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음식의 종류도 긍정적인 변화를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고양이를 오래 살게 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고양이가 인간과 비슷하게 먹는 것 이상을 실질적으로 허락하지 말라. 그들은 뚱뚱한 고양이가 사람처럼 심장마비를 일으킬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음식을 먹어서는 안 된다.

고양이가 문제를 제기할 수 있는 가장 초기의 징후는 입냄새 나쁜 숨은 고양이 관계 내부의 농담 문제가 아니다. 그것은 뿌리 상태의 단위고 한 가지 상태는 치은염이 된다.

먹이를 주는 부위의 식탁보가 꽤 유용할 수 있다.

종종, 고양이는 그릇에서 음식을 제거하여 중간 쪽에서 먹는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아마도 공기 중에 남아 있는 과도한 음식을 제거해야 할 것이다. 그릇에 있는 장소를 놓거나 직물과 관련된 식탁보를 직접 만들어라.

나는 그 이유 중 하나는 고양이를 많이 먹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지금마다 식당 고양이가 그들이 찾을 수 있는 고양이를 잡아서 식당으로 데려가기 위해서 나는 유리로 된 고양이가 당신의 식당 앞쪽에 전시되는 것을 본 것을 기억한다.

그러나 그 사이에 그들은 개를 먹는 것을 금지했다. 그래서 고양이들은 지금 메뉴에 있지 않고 현재 모든 곳에 고양이들이 있다.

그리고 그들 대부분은 누군가의 집에서 시작해서 버려질 수 있었다. 또한, 복부 벌레에 대한 기사도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중국이 지금처럼 현대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위벌레는 기와 바닥과 나무 가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성가시지 않습니다.

고양이 퍼르에서 재발하는 속도가 뼈의 성장을 자극할 수 있고 건강한 베츠는 고양이가 심장과 뼈 증상의 수준을 낮춤으로써 그들의 삶을 연장할 것이라고 느낀다는 과학적 증거가 있다.

다른 이론가들은 퍼링이 내생 모르핀이라고 불리는 뇌에서 진통제를 방출할 수 강남고양이분양 있다고 믿는다. 엔돌핀은 아네시아를 생산하는 능력에서 아편과 닮았다. 웰빙 또한 어떤 사람들은 고양이들이 자기 치유, 진동, 휴식의 만트라처럼 많이 자라고 말한다.

기본적으로 며칠 안에, 바이올렛은 스타에게 2개의 침실 사이를 이끄는 위층 홀의 바이올렛과 연결하기 위해 방에서 오게 해달라고 요청했다. 바이올렛은 그녀의 푼으로 생각하지만, 추가 방은 내 침실이다.

고양이의 건강 관리는 복잡하다. 왜냐하면 고양이의 삶의 모든 측면이 검사되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이다. 어떤 돌도 당신의 고양이가 훌륭하다고 느끼든 항상 그렇지 않든 간에 당신의 선입견은 당신이 매우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하는 방식으로 들어갈 수 없다.

부적절한 긁힘과 배뇨는 종종 스트레스의 징후다. 만약 여러분이 고양이와 함께 주문하기 위해 살아왔다면, 새로운 집과 함께 이사하는 것과 같은 큰 변화를 강조하기 위해 항상 얼마나 민감하게 반응하는 개인, 특정한 집, 그리고 휴일 소동은 고양이들을 불안하게 만들고 그들의 행동에 더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고양이들은 내가 최근에 작은 것에 의해 집단 공격을 받은 것 같은 목욕할 때 고양이가 나를 한 모금 빨아먹을 때, 그녀가 나에게서 플러그를 뽑거나 팔뚝을 뜯어낼 수 있다고 결정할 때마다 확신해.

이 고양이들은 외과적으로 부과된 제한으로 인해 불법화 된 후 성격이 변화한다고 보도되고 있다.

슬프게도 모든 전문가들이 이 더 이상의 부작용을 인식하는 것은 아니다.

사냥꾼인 나의 고양이는 그녀의 음식을 스토킹하지 않지만 우리는 확실히 그녀를 우리의 건초밭이나 도랑에 수없이 많이 보았다. 그리고 때때로 그녀는 그들을 완전히 응시하기 위해 그녀의 먹이를 코너로 몰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