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당신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전체에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그리고 의미 없는 수다를 최소화하는 것, 그래서 축하해,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래서,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 자신의 발을 발로 차서 시작하기도 전에 이 얘기를 꺼낼 텐데, 우리는 정말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거야!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실행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적인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획득하는 것을 크게 촉진시킬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개인 사업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각 전략은 독특한 것이 될 것이다.

사이트 기능 추가 –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여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가 포함된 사이트를 얻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위젯은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를 위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웹 페이지에 추가합니다

고객/독자 지원 – 일반적으로 비즈니스가 나타나지 않음, 모든 고객이 원하는 링크, 정보 및 창원오피 기타 비즈니스 리소스를 게시하여 고객이 원하는 곳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공할 수 없음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호되게 꾸짖는 노키아는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입증되는 연결성을 포함하면서 기억상실증에 대한 sns 마케팅을 하는 것 같았지만, 3G는 당신이 볼 수 있는 어떤 것도 아니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우리 모두를 상록 GPRS/EDGE에 맡겨서 우리를 지원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정확히 무엇이 큰 교환인가? 이미 내부 디자인 벤처에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많은 세금들을 가지고 있는가? 소비자를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찬장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나보다 하청이라고 생각하는 게 어때?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이 지금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은 왜 당신의 소셜 미디어 통신으로 그렇게 하지 않는가? 특히 새로운 벤처기업을 만들 수 있다면?!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소셜 미디어를 개인에게 지시하는 것은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하지만 비즈니스 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하여이 리드를 얻습니다.

평일에 몇 시간씩 시간을 들여서 콘텐츠의 정말 킬러 구성 요소를 만든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오토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잡지, 인터넷 기반 커뮤니티가 트위터콤을 위해 너무 많이 마시는 인기 있는 콘텐츠와 관련된 것을 의미한다.

트위터가 구매자에게 도달하는 것은 몇 시간이 걸리고, 트위터콤을 획득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은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트위트콤은 디그와는 전혀 다르지 않다.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많은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우리는 검색 엔진 회사로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추종자들은 매일 계속 발전하고 있다.

Social Media를 일종의 바이러스성 파티로 바라보려고 한다면,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으로 완전히 검색하는 것은, 모든 총기 규제가 활짝 열리는 Facebook, 단지 24시간 일어나는 하나의 HUGE 파티일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단지 관절에서 예술 작품을 포장하기 위해 파티에 머무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라도 광고하는 것을 그만둔다. 대화를 시작하다 비즈니스에 관계없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로맨틱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실제로 얼마나 간단한지 관찰하십시오.

브랜드의 진정한 자아를 브랜드의 10배 중 9배는 가족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이다. 제품이나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닌 사람들로부터 구매하는 마케팅자로서, 그들은 당신의 미소와 함께, 당신의 이름과 함께, 당신 자신으로, 당신의 자신으로 된 확실한 사진을 올리고, 당신의 바이오를 채우기 위해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

정직하게, 정직하게, 당신의 바이오를 채워라. 하지만 적절하고 당신 분야에서 좋은 전문가를 배치하라.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좋은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증언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마케팅 전략이 업무의 절반을 수행하면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따라서 실패의 증상을 보인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고 비디오로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