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관리자 로그인 오른쪽의 설정 버튼으로 돌아갑니다. XML-Sitemap 단추를 선택하십시오. 설정하기 가장 쉬운 플러그인입니다. BUILD 사이트맵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변경 사항이 무엇이든 간에 바로 그겁니다!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면, 당신은 결국 끝장이다!구글 사이트맵을 구축하고 구글에 당신이 인간이며 존재한다고 알렸다.

블로거에 게시할 때, 최소한의 사이트를 호출할 수 있는 반면, 워드프레스는 자신의 도메인에 있는 경우 원하는 만큼 많은 블로그 사이트 디렉토리를 호출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이는 워드프레스 자체주도 블로그 사이트가 더 나은 선택사항인 경우, 구글은 블로그의 소유자로서, 사용자들에게 경고 없이도 블로그 계정을 지울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사용자 지정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블로그 사이트에 플래그를 달거나 스팸으로 보고될 가능성이 더 높다. 이는 구글이 블로그를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블로그 작가들에 의해 실제로 다루어져 왔고 변경함으로써 예방할 수 있다.

자기 호스트 워드프레스 설정으로 넘어가서

블로그 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은 모두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반환하고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만약 당신이 많은 게시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는 것을 고려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2, 3을 선택하고 더 이상 하기에는 지루하거나 너무 지쳐라.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극도로 시간이 많이 걸린다.

첫째, CSS에서 블로그 사이트를 구성하는 개별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설계 템플릿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각 분류에 대해 다른 페이지 룩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이제 WordPress 블로그의 호스팅 공급자를 선택하는 것 자체가 블로그를 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필수적인 작업이다. 마찬가지로 완전히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공급자가 많이 있다.

그러나 블로그에 필요한 기본 기능은 WordPress의 가장 최근의 변형을 포함하여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기이다.

고정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는 아카이브나 달력 등 블로그 사이트 제품을 거의 요구하지 않는다. 기본적인 서비스는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에서 위젯을 만들기 위해 찾아보는 것이다. 그러면 원하는 위젯을 추가하거나 빼면 사이드바를 원하는 대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어떤 코드도 만지지 않아도 된다.

블로그 작가는 카테고리를 허용하지 않는다. 워드프레스로 플랫폼을 해킹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면, 분류를 포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인 페이지에 각 카테고리를 다르게 표시할 수 있다.

실제로는 워드프레스를 잡지와 같은 포털로 바꿀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거나,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당신을 위 먹튀검증 해 그것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 그리고 매번 지불하십시오. 모든 업그레이드에는 플러그인 또는 비위젯 코드가 다시 설치되어야 한다.

(예: 클릭뱅크 애드 회전자는 내가 사용하는 것이다) 따라서 a) 무엇이 있는지 모니터링해야 하며, b) 재설치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블로거 블로그 사이트의 재판매는 구글이 엄격히 허용하지 않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관한 한 ‘워드프레스’ 자체주최 블로그 사이트도 재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거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재판매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 펼쳐지는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 클릭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워드 프레스에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몇 가지 테스트 게시물, 분류 및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작업은 첫 번째 카테고리 제품을 분류되지 않은 상태로 수정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작하고, 분류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고,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 남자 쪽에 아래 나열된 것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임명할 수 있는 분류의 몇 가지 검사 상자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이 순간에 어떻게 보존하고, 포함시키고, 편집할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블로그 작가 계정이 있다면 구글 애드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당신은 이제 블로거 계정 내에서 애드센스를 찾을 수 있다.

두 가지가 정확히 같은 사업의 소유라는 사실을 생각하는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나는 사람들이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서 이 단계에서는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지에 대한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단지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워드프레스 닷컴으로 시작하라. 블로거는 훨씬 더 표준이다. 마찬가지로 더 안전하고 안전한 감각이 워드프레스 온라인 이웃의 일부라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계속 작동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워드프레스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은 우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