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대형 자동차 회사들조차 막대한 손실을 입고 파산 위기에 처했을 때,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는 이 기회를 최적의 활용으로 만들고 있다.

자금난에 시달리고 있는 자동차 수리 센터들은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할 수 없고, 이러한 사실은 위장 자동차 소유주들이 그들의 낡은 자동차와 트럭을 가지고 가게를 수리하는데 유리하다.

그러면 그 점포가 깔끔하고 점포 주인과 정직하고 신속하게 대화할 수 있다면, 그들의 모든 인가를 확실히 보고 그들이 자동차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본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들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이번 여름 시즌에 GPS 시스템을 구입하고 싶을 것이다. 어디로 가야 하는지 말해주는 고무적인 휴머노이드 음성을 갖는 것은 최소한 안심이 된다. 체크아웃할 지역의 지도를 좀 잡고,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하여 오픈 로드웨이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기록한다.

차량 수리 작업 – 도로에 자동차가 있는 한, 누군가가 수리해야 하는 요건이 있을 것이다. 오늘날 차량은 고도로 훈련된 기계를 갖춘 효과적으로 장비된 서비스 센터의 외부에 거의 아무도 작업할 수 없는 정교한 전자 장치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자동차와 트럭을 가능한 한 오래 지속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것은 완전히 장비된 상점을 위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흐름을 암시한다.

친구들에게 친구에게 훌륭한 수리점 중 어떤 것을 이해했는지 물어보세요.버디가 친구를 도와주고 그들의 제안이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특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바로 그 디자인의 자동차가 있다면 말이죠

종이 서비스 핸드북을 사용하고 있는 가정 정비사의 측면에 일관된 가시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그리스다. 그것은 매뉴얼의 페이지에 얼룩지고 결코 나오지 않는다. 그렇게 함으로써 많은 책들이 파괴되었다. 그리스를 제거하기 위한 전략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페이지에 큰 얼룩을 남기게 된다. 수리 처리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버리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소비한다.

수리 작업 작업 작업 시 프리미엄이 붙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 대출에 대해 점검해야 할 또 다른 선택은 자동차 수리 대출에 집중하는 대출 제공자다. 이러한 대출 기관들은 자동차 수리 산업에 대해 정말 잘 알고 있으며,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대출자들을 조사할 때, 소유 기반 대출 제공업체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신용과 지불 이력을 그들의 유일한 자금 조달 기준으로 활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부동산 기반 대출 제공업체는 대개 훨씬 더 높은 비율의 후보자를 승인할 수 있다.

브레이크의 마찰, 오일 또는 그리스를 방해하기 때문에 대출을 찾는 데 바람직한 신용이 부족한 사람이라면 특히 실용적이다. 마찬가지로 브레이크가 과열될 때 금속이 브레이크 패드로부터 마찰을 견딜 수 있는 지점을 설정하여 브레이크 전원의 손실을 초래한다.

헤드라이트와 함께 자동차 내부 중고차매매사이트 조명을 검사하고 표시기를 돌리십시오. 기능하는 저광선 및 고광선을 확보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펌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차의 뒷부분을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진정으로 필수적이므로 조명이 있다.

주요 자동차 수리의 대부분은 유지보수 부재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 많은 석유 변화가 30달러까지 낮다는 것을 고려하라. 그러나 새로운 자동차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연간 일정의 월간 유지보수가 필요한 자동차에 목록을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면 앞으로 몇 년 동안 트럭을 신선하게 달릴 수 있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좋은 친구들은 추천을 위한 훌륭한 원천입니다. 누구에게 좋은 경험을 했는지 묻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우승자를 발견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모든 곳에 자동차 수리 작업이 많이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이 기술한 최초의 자동차 수리 작업점은 국가 체인점이다. 국가 체인점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는 그들의 기계가 ASE 자격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굿이어, 터피 그리고 다른 모든 체인점들과 같은 전국 체인점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보증을 가지고 있다.

부품과/또는 노동에 한 달에서 90일 사이에 어느 곳이든 있다.

단점은 국가 체인점들이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독립 소유의 차량 서비스 센터가 부과하는 요금보다 더 비싸다.

오늘날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는 날카로운 매장 유니폼을 사용하고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장비를 거래합니다.이 사람들은 Tri에서 시간당 70 달러에서 120 달러까지 요금이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