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인내력이 있니?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가지는 당신이 믿음, 관심, 결단력 없이는 결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는 열정이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인터넷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구루스처럼 되고 싶지 않은가?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알고 있다.

비록 그들이 비밀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너도 그래야 한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그것은 그들에게 이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에게 계속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사업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이다.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더 중요한 당신의 소중한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 제품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다시 모든 것을 투입한다면? 그것을 홍보하기 위한 타임 앤 모니, 그러나 모든 노력이 0이 되거나 판매가 안 좋으면 위험을 감수하고 싶습니까?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쓴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전망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할 수 있고 결국에는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사는 평균 7개의 노출에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의 노출만 준다면, 당신은 다시 돈을 던지고 있다.

창밖으로

훌륭한 제품 선택 :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을 대표하는 훌륭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제품도 좋은 전환율 (3% ~ 5%)을 가지고 있으므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 인기를 알고 요구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판매자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좋은 제휴 도구 제공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 유치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에 근거하여 지급될 것이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2012년 9월, 나는 직장을 떠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단지 일을 따라가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당신과 나누고 싶은 것이다. 즉, 당신이 관심 있고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일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몇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이익을 위해 작동한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광고를 쓰는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사고 싶어하게 만드는 것. 그들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여 제품을 사고 당신은 커미션을 만든다. 그것은 모두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자들 디지털 홍보 대행사 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유력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직접 보았습니다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이기 때문에,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제약 제품들은 비교적 쉽게 팔 수 있기 때문에, 내가 말하고 있는 수입과 의약품에 대해 강조하는 것에 정말 놀랄 것이다.

제휴마케팅은 인터넷마케팅의 가장 많이 찾는 유형 중 하나이다. 입사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그 과정이 단순한 광고이고 고객들을 데려오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그렇게 간단하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수익성이 높은 게임을 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유형의 제휴마케팅에서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러한 이유로,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이 들어갈 수 있는 적당한 장소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싶은 사람들이다. 사실, 당신이 듣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