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유는 간단하다. 이 현금을 갚을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돈을 벌지 않고, 대신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어머니들이 교육비를 지불할 장학금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이것은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전혀 갚지 않아도 된다는 이해에서 보호받을 수 있다.

이 방법을 따라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가정교사가 없기 때문에, 그 강좌는 무료다.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혹은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일에 표시를 할 사람이 없다.

당신의 꿈의 과제는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일을 선택할 수 있고, 가족과 다른 의무가 방해하지 않는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이용하려면 꿈의 일을 추구해야 한다.

그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대학 저축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어린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런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도 있다.

여러분은 저축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고, 성장을 돕기 위해 도울 수 있다.

단 하나의 논문: 대학 학위는 특정 기관에서 마치기 위해 법률이 요구하는 최소 기준을 실제로 충족시켰다고 기술한 논문일 뿐이다. 거친 노크 학교는 마찬가지로 인생과 많은 직업에서 많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심지어 대학 학위가 있어도, 힘든 노크 학교는 환상적인 교육 대학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어떤 분야에서든 경험에 변화를 줄 수 없다. 그것을 가져가고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다.
승무원학원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 당신이 받는 경험은 어떤 메모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네, 만약 당신이 절반 미만의 시간으로 등록되어 있다면 교육 보조금을 받을 수 있지만, 당신은 연방 펠 그랜트와 FSEOG만 받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ACG와 National SMART 그랜트에 대해 당신이 전일제로 등록된 것처럼 많이 받지 못할 수도 있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취득하려면 과목에 대해 더 잘 아는 사람으로부터 많은 학습과 도움이 필요하다. 무료 교육에 강사가 부족하면 전문직이 될 수 있는 기회와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이 분류에서 평균 상금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교사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기를 원하는 후보자에게 연간 4,000 달러의 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들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학생 준비 : 고등학교가 끝난 많은 학생들은 더 많은 교육을 위해 모든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제로 12년 연속 수업에 남아 있고 휴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성적에 어려움을 겪거나 교육에 영감을 받지 못한 적이 있다.

왜 당신은 이 길을 계속 가고 싶어 하는가. 과제나 그 이상을 얻고 당신의 기술을 시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대학 교육비를 부담하기 전에 밖에 무엇이 있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라.

일상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많은 현금이 미래에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이 계속 현금을 투입할 필요가 있는 충분한 돈을 확실히 가지기 위해서.

선불 대학 등록금을 선택하라. 이 계획들은 당신이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감당할 필요가 없는 기존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게다가, 당신은 이 단계에서 어떤 대학도 처음에 선택할 필요가 없다. 그 전략은 주에서 처리되기 때문에, 그 학생은 그의 등록금 계획이 제안하는 그 주 내에서만 공립 대학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다양한 주나 개인 대학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여러 해 동안,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진정한 결정은 평생 동안 숫자에 끊임없이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당신은 아래의 측면들을 평가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시나리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모든 학생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시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확인해 보라고 권하고 싶은 방법으로 하는 것이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사람들이 고교나 대학 중퇴, 바람직하지 않은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으로 구성된 어려움에 빠지는지에 대한 다양한 상황을 확인했다.

Ive 교육대학은 내가 상담사와 통화했다는 연습생들의 말을 자주 들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해? 아니, 다른 상담사를 시도해봐, 네가 발견할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