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 파트너들 사이에서 감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것은 또한 성교를 통해 다른 파트너에게 전달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성병으로 오해되어서는 안 된다.이것은 사람이 이러한 감염을 없애기 위해 할 수 있는 또 다른 치료법. 오르가나오 오일을 정향유와 결합하여 몸 안의 환부에 바르고 가려움증과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이 종류의 감염으로 인한 자연감소제다.또 다른 문제는 향긋한 여자 스프레이, 더치 등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pH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반대되는 것이 좋다. 이것은 곰팡이 발달을 도울 수 있다.

따뜻하고 정갈한 물을 대신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향기 있는 탐폰을 사용한다면, 이것들은 정확히 같은 결과를 가지므로, 대신 자연 탐폰으로 바꾸어라.물- 비록 그것이 실제로 음식 탈수증의 중요한 원인이 아니지만, 그래서 물을 마시는 것이 효모의 중요한 원인이기 때문에 이 절차를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분을 유지하고 문제를 내부에서 다루기 위해서는 하루에 8~10잔의 순수한 물을 마실 필요가 있다.

당신도 마찬가지로 물을 너무 많이 마시는 것에 약간의 소금을 포함시킬 필요가 있다.

alt는 당신의 몸에 해를 끼친다. 마찬가지로 소금은 당신의 몸에 물이 그 일을 하고 당신을 수분을 공급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허락한다.

오늘날 자연치료가 훨씬 더 좋다는 현실과 관련된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소음순수술

게다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치료법을 얻으려면 당신처럼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요구르트, 사과사이다 식초, 마늘과 같은 기본적인 제품들은 거의 모든 가정에서 발견되고 있고 당신은 심지어 나조차도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의 집에 그것들이 없다면.첫 번째 가장 흔한 자연 치료법은 식초다. 이것은 효모 감염에 대한 믿을 수 없는 자연 치료법이고 그것은 매우 사용하기 쉽다! 물 1/4에 식초 1테이블스푼이 필요할 것이다. 사용하기 전에 물을 데우는 것을 잊지 마라. 물 없이 식초를 사용하지 마라 – 이것은 꼭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