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디트로이트 타이거즈(25-26) –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붉은 열기의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보조를 맞추기 위해 시즌 500점 가까이 숨어 있다.

타이거즈는 실제로 미겔 카브레라에서 그들의 스타들을 보았고 저스틴 버랜더는 카브레라가 9홈런 35타점으로 타율 311을 기록하고 있고, 다른 쪽에서는 버랜더가 342타점 평균과 73탈삼진을 기록했다. 타이거 30개의 품질은 투수진으로 시작한다.

런라인은 기본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변화이지만, 그것은 또한 돈라인에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일반적으로 +/- 15인 이유는 야구 등급이 다소 낮기 때문이다. 돈라인에서 선호하는 팀은 여전히 런라인에서 선호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기기 위해 내기해야 하는 양은 낮아질 것이다. 그것의 감소된 양은 호감 그룹이 홈팀인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MLB 개복은 최고의 스포츠 팬과 그들의 가장 훌륭한 네발 달린 친구에게 이상적인 선물이다. 만약 당신이 야구 팬인 당신의 삶 안전한 사이트 에서 애완견 주인에게 선물을 사고 싶다면, MLB 개 옷을 고려해라. 이것은 생일이나 휴가에 멋진 선물이 될 수 있고 스타일로 새로운 야구 시즌을 시작하기 위한 것이다.

뉴욕 메츠: 뉴욕시 메츠는 2009년 시즌에 대한 높은 소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러한 희망은 그들이 실제로 성취하는 것을 보기 훨씬 전에 짧게 줄어들었다. 그것은 그들의 크로스타운 경쟁자들이 이번 시즌에 메츠가 더위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는 또 다른 월드시리즈 챔피언십을 보는 그들의 자존심을 도울 수 없었다.

칼린은 MLB 역사상 최고의 외야수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단지 10개의 금장갑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두 개의 다양한 포지션(오른쪽과 중앙 필드)에서 바람직한 상을 받은 최초의 야구 게이머였다. 사실, 그는 외야에서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242경기 연속 출전했다.

시러큐스 대학 NFL 저지 그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놀림을 받았고 멋진 호박이라고 불렸다. 때때로 나는 그것이 튤립으로 잘 알려진 네덜란드 팀이라고 사실상 믿었다.

두 그룹을 둘러싼 언론 이후 말린 부부는 약자였다. 스포츠라인, ESPN, 말린스에 대한 mlb에서 얼마나 많은 강자 이야기를 읽니? 믿을 수 없는 브레이브스의 혈통에 상관없이 말린스는 지난 10년 동안 2명의 챔피언을 더 이겼을 뿐만 아니라 작년처럼 최근까지도 젊은 그룹과 모든 것이 브레이브스에 1경기 뒤졌다는 사실을 얼마나 많이 확인하십니까?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그룹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6연승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선두 자리를 장악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또한 마지막 10개 종합 애리조나 중 9개를 우승했으며, 239득점으로 다이아몬드백스 공격은 저스틴 업턴이 9홈런을 기록했고 크리스 영 드라이브하우스 29득점을 기록했다.오프트 이 비디오 게임은 너무 쉬워 보일 수 있어, 그렇지 않니? 당신은 그들의 에이스가 문제 곰과 그들의 선발 투수인 아담 램버트에게 대항하여 올라가는 다년생 강국을 확인할지도 모른다. 글쎄, 너는 바보가 아니야!상당한 분필을 먹는 대신, 당신은 선호되는 팀이 2점 이상 이기지 못할 다른 방법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만약 그것이 끊임없이 이렇게 쉬웠다면, 대박을 올리기 위해 런 라인을 연주한다.

이 게임에 대해 지적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것은 결코 야구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이 아니라는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꽤 느리고, 목적적이며, 요구하다. 그것은 야구 비디오 게임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니티-그리티 코칭 선택을 생각하는 진짜 야구 팬을 염두에 두고 개발된다. 캐주얼 게이머는 이 비디오 게임이 그의 취향에 약간 재미없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실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찾는 사람에게, 거기에서. 시장에서의 게임보다 더 좋은 게임은 없을 것이다.

2 루수 : 필라델피아 체이스 Utley (299, 9 HR, 43 타점)는 필라델피아의 공격적으로 바위였습니다. 특히 2015년 MVP Ryan Howard가 부상당한 Craig Biggio (230, 3 HR, 16 타점)를 선호한 Craig Biggio (230, 3 HR, 16 타점)는 아스트로스에서 많은 지원을 받고 있지만 올 시즌 3,000 타점을 기록했지만 Utley Floridas Dan U를 능가할 수 있는 숫자는 없습니다. ggla(265, 11HR, 33타점)는 2학년생들의 탄탄한 캠페인을 즐기고 있으며, 11개의 딩거로 2루수 모두를 이끌고 42득점을 올렸다.

8) 야, 제시간에 와라. 9시 30분에 MLB 시험장에 굴러 들어가면 총에 95개를 던지거나, 500피트 폭탄을 마음대로 치거나, 빅리그 기간 동안 시간을 보내는 것이 훨씬 낫다.

야구 선수 속도는 60 뒷마당 대시를 통해 측정된다. 이것은 원뿔형으로 외야에서 표시된 임시 트랙에서 작동된다. 두 명의 스카우트가 클립보드와 스톱워치로 표면 라인을 가리키고 있다.

두 명의 선수가 라인으로 호출되어 각 열은 일반적으로 모자 한 방울로 시작한다.

그는 다시 한번 뛰도록 요청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