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수입을 올릴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 있는 연구를 결코 예측할 수 없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남성들은 그들이 내부에서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어떤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처음에 이것은 놀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여성들이 서비스가 되는 것을 배우게 되고, 우리의 필요를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게 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 후에, 우리가 바람직하게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는 그 힘을 멀리 준다. 우리는 그 주위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은행 계좌를 고려해서 그것을 처리할 다른 사람들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것을 달성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대학 때 만들어낸 것을 빨아먹는 것이 괜찮다고 선생님들이 말씀하셨던 것과는 달리,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지원서를 만든다는 것을 언급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당신의 집을 사기 위해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이 매일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내지 않는 한,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 받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살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나의 작은 사람들과 빈둥거리고 있는 것이 더 좋은지 확실히 안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주식의 단기적 움직임을 찾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이 역전되기 전에 이동을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위험의 결과로 하룻밤 사이에 투자를 하지 않는다. 그것은 몇몇 주식의 미세한 이동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 집중력이 필요하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화처럼 투자를 세는 금화들이 몇 가지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동전의 이름뿐만 아니라 느슨한 변화의 이면에 있는 역사도 명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동전에 대한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파트너를 신중하게 구매하는 것은 불확실한 과정이 될 수 있다.

따라서 파트너를 얻으면, 설치 그룹 결정이 잘 되지 않기 전에 자신의 역할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한 파트너가 대부분의 돈을 지불하는 것이 가장 좋고, 다른 파트너가 TV 쇼 동의를 계획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당신이 자본을 투자하고 있다면 한 걸음 물러서서 당신의 파트너가 그의 일을 하도록 허락하라. 물론, 프로젝트 관리를 할 때,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선택 #2 접근법, 즉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금괴를 구입하거나 ETF 내에서 적절한 금괴를 구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적절한 투자를 선택하는 것은 전반적인 금 투자에 필수적이다.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될지 앞에서 알기는 쉽지 않다. 그러나 많은 금 대체품들은 금괴 투자를 고려할 때 비에 대한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가장 진실로 그들이 확실히 굉장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나는 재빨리 투자 그들이 돈을 벌기 위해서라고 지적하지만, 시장을 이기기 위해서라면, 정말로 당신이 매년 20%씩 올랐을 때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면 상상해보라. 플레어를 고용하는 것은 상황을 만들어 내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던 것이다. 결국은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자신의 것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노력을 고치지 않고, 단지 시장을 일치시킴으로써 더 잘 살게 되었다.

일단 가장 적합한 투자의 가능성이나 형태를 결정하면, 당신은 개별 부동산 투자 시간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방법들을 만들어라. 이 모든 것들이 포함된 계획을 세우라.

마찬가지로, 투자와 관련된 다른 것과 비교했을 때 세금 효율도 있다.

만약 당신이 지속적으로 법적 권리를 시작하려면 당신은 직접 투자하거나 상호 투자에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주식 시장은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금융 비율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 사람이 안내될 수 있도록

온라인 세계와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로, 그것은 항상 실제 소녀와 전화 통화 없이 산업 증권에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막 시작되었을 때, 그것의 괜찮은 아이디어는 중개인과 만나 친구나 가족에게 좋고 정직한 아그를 참조하라고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