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교육에는 많은 접근법이 있다.

많은 주인들은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한다.

비록 어떤 주인들은 전문적인 조언을 구할 것이다. 두 가지 방법 모두 그들의 좋은 면과 나쁜 면을 가지고 있다.

이 기사의 목표에 대해, 우리는 당신이 단지 당신 자신의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한다고 가정하고 있다.

구두로 다시 명령을 내리기보다는, 단지 물리적인 몸짓으로 명령을 강화하기 위해, 약간 수화와 같은, 블라, 블라, 블라, 블라가 된다.

개 훈련은 사랑의 노동이다. 수수료와 세금처럼 그것은 점점 더 자주 끝나지 않는다. 사람들은 보통 젊을 때 강아지나 개를 한 개의 훈련 수업에 등록하고, 그것이 평생 동안 계속 작동하기를 기대한다!

클릭기는 개인이 항상 가질 수 있는 작고 꽤 큰 도구다. 클릭하는 소리를 내는데, 훈련하면 개는 결국 보람 있는 소리로 식별될 것이다. 시작하려면, 정기적으로 클릭하는 사람이 필요하다. 많은 개 훈련 채널과 함께 애완동물 공급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클릭 애완 동물 훈련은 계획으로 동물에게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캐닌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는 것이 아니다(즉, 먹을 수 있는 간식, 장난감, 다른 것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애완동물과 생산적인 훈련 관계를 맺어야 한다면, 개와 좋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은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강아지가 여러분과 함께 안전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강아지가 그들의 주인으로서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개는 빨리 개 복종 훈련을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여러분 두 사람에게는 즐거운 방법이 있다.

추가적인 고립된 환경을 시도하고 움직임에 대한 일관성을 인식하십시오. 언어 발급을 피하십시오(푸피 제외) 필요한 경우 물리적 강화(신사하지만 단호함) 사이에서 신호를 반복하십시오.

개에게 물린 것이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한 빨리 개에게 당신의 훈련을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개가 한두 번 큰 소리로 박수를 치려고 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개들에게 관심을 끌게 할 것이다. 당신이 그의 관심을 그의 장난감으로 돌리고 그가 그의 장난감을 씹도록 추가적인 플랩을 그에게 알려준다. 그가 간신히 그의 장난감을 씹도록 시도하기 시작하면, 그가 보상으로 완전히 보상하기 시작하면, 다른 10%-20%는 죽거나 죽거나 죽거나 죽거나, 그 공격의 부상 나는 내 개가 당신이 아끼는 사람을 죽이는 것을 결코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얼마나 작고 무방비 상태의 아이들이었는지를 고려하면, 반드시 그렇게 많이 걸리지는 않을 것이다.

성공적인 훈련 프로그램의 세 번째 핵심은 다재다능성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단지 당신의 운동을 유연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최신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때,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당신의 세션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주변 환경이 개와 함께 산만해질 수도 있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단순한 단계로 분해될 필요가 있다.

기억하라. 당신은 항상 마스터가 될 수 있다.

현재 프로그램이 희망했던 만큼 잘 깨진다면 일반적으로 새로운 의제로!

이런 나쁜 행동들을 바로잡는 데 미루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제품들이 계속되도록 허락된다면, 개는 그것들이 완벽하게 괜찮다고 생각할 것이다.

재미와 성공적인 개 훈련뿐만 아니라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와 연관될 필요가 있으며, 많은 개인들은 잘못의 편안함, 복용량, 돈, 그리고 자신의 개나 고양이의 디자인 특성이나 성격 면에서도 기본으로서 반드시 가져야 할 것을 결정해서는 안 된다. 게다가 어떤 적절한 개 훈련 실수를 훨씬 더 피하는 것이 당신이 완전히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지 확실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 개 훈련 경험에서

만약 그가 지금 당장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개를 질책하지 마라!이것을 사랑, 신뢰, 강화의 활동으로 만들어라. 그것은 여러분의 송곳니들이 여러분을 훨씬 더 흥분시키고 싶어하는 욕망을 실어 나르게 할 것이다!마우스 클릭 소리와 필요한 피드백을 통해 개가 만들어지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에게 훈련을 시켜서 회복이 되면, 그가 옳은 일을 할 때마다 칭찬을 많이 해주고, 훈련 중에 특별한 음식을 허용하고, 다른 시간에는 도달하지 못할 것을 허용하는 것에 매우 잘 감사할 것이라는 것을 그가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라.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에게 활동을 멈추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의 언어 명령을 사용하도 강남고양이분양 록 교육하려고 할 때, 예를 들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을 때, 자연적인 본능은 그에게 소리치고 “아니오, 멈춰”라고 외치는 것이다. 그것의 문제는 강아지가 단지 흥분된 위치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들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소리를 지르는 것은 효과가 없다. 그리고 개들이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유용한 정보를 얻기 때문이다. 짖는 것을 끝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통제된 특징 안에서 짖는 것을 멈추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개가 입구에 접근하는 사람에게 짖는다면, 당신은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

교육하라. 상황이 단지 회복될 때까지는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