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강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 옆에 있는 날짜를 메모하면, 당신은 그 강좌가 적어도 1~2년 이상이라는 것을 절대적으로 발견할 것이다. 대학이 무료로 강좌를 제공하고 사람들에게 그 강좌를 얻으라고 청구하지 않는 이유가 있다.

훈련생 유형: 일부 훈련생들은 단순히 대학에 가는 것을 거부한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독서, 이론적 해석을 싫어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을 설명한다면, 아마도 무역에서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이 더 나은 선택일 것이다.

오늘 저는 지금 당장 개발할 수 있는 바보 같은 전략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아들이 실제로 대학을 위해 현금을 준비해두도록 하기 위해서 말이죠

셀리그먼스 박사는 당신의 대표적인 장점을 어떻게 파악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당신의 성공은 당신의 삶에 가능한 한 많이 포함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에서 비롯된다. 당신은 당신의 장점을 최적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나을 것이다. 자연스럽게 약점을 다루기 위해 과도한 시간을 소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낫다. 당신은 그 분야의 야구장에 자신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세 번째 조치는 내가 당신이 일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일하는 것이 수입을 창출하고 당신이 개인 대출을 줄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것이다. 에스티유니타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재정적인 구멍에서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으니,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또 다른 것은 선불 대학 계획 교육 대학을 인수하고 결정을 철회하는 것이 애초에 당신의 결정을 그렇게 잘못하게 만들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야기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현금이 들 뿐만 아니라, 사실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보다 10만 달러의 가치가 얼마나 더 높은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와 같은 돈을 번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부채가 덜 질려서 30세 이전에 집을 살 가능성이 높다. 그것은 거의 고급 차량을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처럼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거대한 이름을 가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고 생각한다.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서 그 학위가 얼마나 중요할 지에 대해서

각 아동 대학 교육에 필요한 비용의 목표를 설정하는 데 분별 있게 행동하라. 가능한 한, 각 아동에게 4년간의 등록금을 위한 충분한 현금을 보존하려고 하는 것은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들어갈 준비가 다 되었을 때에도 보조금이나 다른 자금 조달 선택이 있을 수 있다.

많은 강좌들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 옆에 있는 날짜를 메모하면, 당신은 그 강좌가 적어도 1년 이상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더 시대에 뒤떨어진 대학이 무료로 강좌를 개설하고 개인에게 발견하라고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 요소가 있다.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일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당신이 대출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효과가 있다.

여기서 문제는 이자율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다른 모든 사람들이 일을 중단한다면, 이것은 부모들이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는 한 나쁜 개념이 아니다. 아이가 졸업할 때, 그들은 또한 부채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것은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계산서의 잔고를 더 빨리 갚다

고등교육조정법에 의해 개발된 ACG 보조금은 펠 그랜트에 보충 보조금의 기능을 수행한다.

이것은 국립 SMART 보조금 학업성취도 보조금에 대한 형제 보조금이다. 이것은 수련생들이 4학년과 3학년 때 SMART 보조금을 활용할 수 있는 2학년과 1학년 동안 학생들에게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은 어려운 고등학교 과정을 수강하는 후보자들을 돕는 비교적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어려운 대학 전공을 추구하는 학생들은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펠 그랜트를 처음 받아야 합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에게 투쟁이 아니었고, 당신이 자신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을 나쁜 사람(영어가 그의 최고의 과목이 아니었다)으로 만들지 않는 나의 옛 친구로부터 표현을 얻는 것은 당신에게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아직 목표가 없는데 어떻게 목표를 찾을 수 있는가? 아직은 자기 자신으로 끝내고 싶은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는 당혹감이 없다. 수치심은 하지 않고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이 대학 프로그램이 볼게임에서 놀고 게이머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선수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