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것들은 많은 개인들에게 쉽게 찾아올 수 있다.

이 이유는 쉽게 갚아야 하고 이자로 갚아야 한다.

이 환불금을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한, 당신은 돈을 빌리는 것을 멀리하고 대신 엄마들이 당신의 교육에 투자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돈을 받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일단 대학을 마치면 그것을 갚지 않아도 된다는 지식에서 안전할 수도 있다.

내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첫 번째 제안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보통 너무 일찍 시작하지 않고 너무 늦지 않다. 일찍 살아있는 음식만 섭취하면 더 많은 관심과 더 많은 이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 말은 만약 일찍 시작하면 동등한 돈을 얻을 수 있다면 확실히 생각할 것이다.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병원 시스템, 보험 회사 및 제약 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일하는 것은 그들이 온 이유 때문에 당신이 시간적 지원 시 설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당신이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무 노출을 추구해야 하는 고용주의 유형이다. 아이디어는 단지 그 일에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희망하는 것이다. 이력서는 더미에서 뽑힐 것이다

대학 진로계획실에서 사용 가능한 자료를 검토하고, 요구 사항이 가까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관심 있는 직원을 확인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인터뷰를 실시하십시오. 연습은 당신의 진로계획실을 통해 인터뷰를 얻는 것이 당신의 모든 것을 졸업한 후에 스스로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쉽다.

빈곤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그런 순간이 없다면 이 특정한 현대 세계적인 세계에서 뛰어나기란 불가능해졌다. 하지만, 당신이 수입을 얻기 위해 일하기 때문에 학교를 떠난 경우는 무엇인가? 등록금 때문에 주문 포크를 가지고 일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공부를 할 수 없다면 어떨까? 아주 좋은 졸업장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지식을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학 학위를 만들고 싶지만 낮에 일하기 위해서는 좋은 것이다. 물론, 전통적인 수업에서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것의 이점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야간에 일하고 아침을 자야 하는 보안 경보 요원으로 일하는 사람들에게는, 한 사람은 여전히 공부를 통해 대학 졸업장을 취득한다.

편한 시간에 당신의 방

만약 당신이 미혼모라면, 당신이 어떻게 실제를 너무 많이 입력할 수 있을지를 찾을 시간을 찾더라도, 당신이 돌볼 아이가 있을 때 누군가가 당신이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그 답은 장학금이다. 그리고 자신의 주머니에 손을 담그지 않아도 된다. 당신은 당신의 교육대학에 돈을 지불하는 엄마들을 위해 장학금을 사용할 수 있고 교육 시장을 얻을 수 있다.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방문한다면, 당신은 이미 몇 년 전에 형편없는 가격으로 수수료를 지불했을 때 더 이상 등록금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만족감을 가질 것이고 또한 가치 있는 지역에 단지 계획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자녀 교육에 확신을 줄 것이다.

매달 아동 교육 기금을 정기적으로 저축하면, 당신은 급여에서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개인 대학 교육 기금으로 고정된 금액의 기금을 제쳐둘 수 있다.

보너스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매년 기부 한도에 따라 유지해야 할 회원권 저축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나는 사람들이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에 비해 확실히 가장 잘 일하는 사람들을 만났다. 끊임없이 움직여야 한다.

결국 행복해야 한다.

직장의 장소는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공 또는 특정 미국 해양으로서의 직업을 살펴보고 싶어할 것이다. 모든 졸업생들이 컴퓨터 프로그래머, 회계사 또는 교사로 변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항상 더 높은 척도를 얻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 외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자격증을 두 개 받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학점을 한 번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위한 이중 목적을 위해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음으로써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석사 학위를 얻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해서 나중에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면, 에스티유니타스 그것은 의료 분야에서 대체 직업으로 이어질 수 있고, 내가 교육대학에서 배운 가장 중요한 진실 중 하나는 어떤 훌륭한 학생이라도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향해 일하라.

코스와 관련된 강좌는 테이크(Take)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