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 Mullenweg는 PHP5가 중요한 변화의 부족으로 인해 일찍 실패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부정확했고 PHP5가 현재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WordPress를 호스트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고 완전히 고백한다.

PHP4 사용이 10% 이하로 떨어질 때 그들은 방아쇠를 당기고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WP 시스템을 가속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들어가서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 지적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 폴더의 모든 자료를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선택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777로 권한을 변경해야 한다.

이와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 WordPress는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글에 추가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하거나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단점이 없는 것은 효과적으로 구성된 SERP에서 비트를 내밀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갖는 것은 위협이다. 구글이 너무 비교할 수 없는 것처럼 너무 긴장시킬 수 있기 때문에

뮬런웨그가 언급한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개선하기 위한 워드프레스는 접근과 새로운 추세를 발견하기 위한 하단 1000개의 플러그인을 볼 계획이 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주시할 때 무엇이 빠르게 매력을 얻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간단하다. 그는 마찬가지로 자유 기업으로부터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스마트 테일을 사용하거나 플러그인과 패키지를 사용하는 추적을 지적했다. 현재 많은 특징들이 생성되고 있다.

플러그인을 통해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 레이블 시스템인 것과 같은 몇 가지 예를 논한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사이트 및 블로그 사이트 스타일의 수정 도구를 사용합니다!사이트를 변경하는 데 몇 시간이 걸렸던 시절은 오래 전에 지났다.WordPress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빠르고 전형적으로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를 개인화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든다.

어떤 플러그인을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루한 일이 될 수 있다.

여기 아이디어가 있다: 당신이 읽은 블로그를 가진 개인에게 물어보고, 그/그녀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하는 개인에게 물어보라.

웹호스트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에 로그인한 후, 파일 관리자 또는 전통 파일 관리자인 Illustrator에서 클릭한 후, 나는 페이지에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배치하고 이것을 사용하여 작품을 만들었다. A 조각은 내가 저장한 블로그 스타일의 대표적인 이미지에 지나지 않는다.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만드는 데는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로 활용될 것이다. 새로운 콘텐츠가 블로그 페이지에 기여함에 따라, 슬라이스의 사본은 두 개의 열 배경을 성장시키기 위해 수직으로 쌓일 것이다. 이것은 블로그 하우스 페이지를 생성하는 웹 브라우저가 필요로 하는 유일한 이미지다. 블로그 사이트는 정말 빠르게 로드될 것이다.

내가 충고하는 것은 잠재 고객들이 블로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른 교통 발전 방법뿐만 아니라 테크노라티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블로그를 하는 것이다. 당신은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포함시키면 더 많은 트래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뮬런웨그는 또한 그가 지금이 주제의 해라고 느끼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플러그인 구동에 활용되는 모든 것이 그 주제로 개발된 새로운 자동화 플러그인으로 스타일이 진정으로 시작되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이 업데이트하는 사진에 대한 칭찬으로 배경을 바꾸도록 할 수 있는 모노톤 스타일과 같은 것들에 활용되고 있다.

자신이 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하면,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것이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자신의 계정으로 호스트할 것을 고려하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서버에 게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고 설치 스크립트를 실행해야 한다

MySQL 로그인 세부 정보를 요구할 것이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제공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따라 당신의 실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재미 시간을 시작하라!워드프레스 ZIP(WordPressorg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것)의 내용을 진행하고 지퍼를 풀고 FTP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기 시작하십시오(주최자가 그것 먹튀제보 을 도울 수 있음). 웹 사이트에 파일을 받은 후, 이제 WordPress 설치를 구성해야 한다.

그리고 구성이라고 하면 WordPress는 거의 모든 작업을 대신할 것이다.

첫 번째 지적은 특정 계열사인 온라인 마케터에게 발행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WordPress MU MU라고 불리는 그것의 이름은 멀티 사용자를 의미하며 그것은 당신이 한 도메인에서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를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기업에 실제로 적용된다.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