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더 나을 수 있을까? 오늘날에는 값싼 노트북 컴퓨터를 손에 넣을 수 있고 지갑에 큰 피해를 입히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즉, 값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지만, 점점 더 값비싼 모델들이 나오고 있다.

또한 당신은 저가의 노트북 컴퓨터를 새로 발견하거나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 컴퓨터를 소유하는 것의 모든 이점에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우선, 컴퓨팅 파워에 더 저렴한 가격으로 노트북 컴퓨터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은 파워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

이 추가 전력은 당신이 훨씬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실제로 몇 년 동안 요금이 실제로 떨어졌다. 단지 몇 년 전에 램 한 공연만으로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비교 가능한 제조업체의 경우, RAM이 2-4GB와 하드 디스크를 250GB로 균형을 잡으면서 가격은 실제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 이것은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중 하나이며, 마찬가지로 가장 매끈한 데스크톱 중 하나입니다.이 제조업체는 특정 요구에 맞게 조정 될 수 있으며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이것은 1번 이유와 함께 간다. 노트북 컴퓨터가 너무 가볍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그것들을 빠르게 운반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안에 노트북이 실제로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 컴퓨터는 현재 데스크톱 컴퓨터 디스플레이보다 더 가볍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는 그 반대의 방법으로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길을 가고 있고 당신이 가지고 오는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온 파일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1TB SATA 디스크 드라이브에서 3TB SATA에 이르는 다양한 스토리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몇 가지 모델에는 ExpressCache HP 디스크 캐시 강한 상태 드라이브가 있다.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또는 작가 및 표준 DVD 버너를 포함한 최대 2개의 광학 드라이브가 있다.

요즘에는 비용이 적게 들고, 많은 비용 효율적인 노트북 컴퓨터가 있지만, 사양을 살펴보면, 보통 완전한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실제로는 이중 코어인 몇몇 좋은 노트북이 있고 메모리는 320GB 이상과 관련이 있지만, 그것들은 저렴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드라이브를 느슨하게 하거나 업데이트하고 드라이브 케이지에서 그것들을 제거하고 싶다면, 그것은 항상 그렇다. HP 파빌리온 데스크톱에서 앞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고 시도하지만 많은 경우 컴퓨터 시스템의 뒷면에서 이전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부품을 데스크톱에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훨씬 쉬워서 부품이 고장나면 부품을 교체할 수 있다.

똑같은 방법으로, 어떤 사람이 그들의 데스크탑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절차에서 그것을 손상시켰다는 것을 듣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슬프게도 이것은 경량 노트북에 대해 말할 수 없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수많은 요소에 대해 우리의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신이 이해해야할 유일한 것은 그것이 훌륭하고 놀랍도록 빠르게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평화 롭다). 19 플랫 화면 디스플레이가 번들되어 있습니다. 1,000 달러 미만의 이 모든 것이 Dell XPS를 하나의 달콤한 거래로 만듭니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비디오 게임을 선도적인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 없이 –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식스코어) 유형으로 그래픽 옵션을 모든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다.

39GHz의 6코어 프 범용공인인증서발급방법 로세서 또는 8코어 프로세서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35GHz

여러분은 PC 타워나 iMac을 그들의 기숙사 방으로 끌고 가는 학생들을 낮에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특히 기술에 정통한 대학생이 Sci-Fi 채널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나온 것 같은 거대한 컴퓨터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래픽 대안은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로 구성되며, 모두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특징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옵션은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