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당신이 결국 그런 방법으로 끝날 것 같은 일들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연습생들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시플러의 “작동의 빈민”을 읽도록 제안한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개인들이 고등학교나 대학을 떠나는 것으로 구성되어, 왜 어려움에 빠지는지, 바람직하지 않은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으로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확인했다.

또한 교육이 일자리를 구하고 현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배우는 것이다.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장점을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대학보존전략이 존재한다.

연구 결과, 당신의 요구에 맞는 최적의 것을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러한 전략들은 당신이 재정 고문에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 보조금을 수령하고자 하는 대학 수련생에게 지급된 날부터 이자를 지급해야 하는 미지원 대출이 될 것이기 때문에 필요한 교육 서비스를 끝내지 못한 수련생들은 보조금을 조정해야 할 것이다. 이 보조금을 수령하고자 하는 수련생들은 4년 동안의 학업을 수행해야 할 것이며, 멘토는 4년 동안 수행되어야 할 것이며, 수련생들은 8 회계연도 내에 수행되어야 할 것이다. 졸업일자 후보자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대학의 요구 사항을 보여줄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 교육의 좋은 점은 그것을 어떻게 습득할 것인가에 대한 수많은 선택권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커뮤니티 대학에 갈 수도 있고 온라인으로 졸업장을 얻을 수도 있다.

개인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질문하는 가장 흔한 질문 중 하나는 그것이 번거롭고 단순한 것인지이다. 그 질문에 대한 진실된 반응은 그것이 의존한다는 것이다.

오늘 엄마로서 낙담하여 뒤를 돌아보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못할까? 훌륭한 대학 교육을 했다면 어떤 삶이 있었는지 궁금해하고 중단한 적이 있는가?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이다. 현금이 거의 없는 온라인 대학들이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학위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후에가 아니라. 하지만 그것은 인가된 것인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라면, 한 개인이 사기를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6개의 미국 교육부 중 한 곳에서 학교를 멀리해야 한다.

만약 학위 제안이 너무 커서 진짜가 될 수 없다면, 대학을 이중으로 점검하라. 어떤 사기들은 단지 한 캐릭터에 의해 진짜 학교와 다른 이름을 만든다. 이것은 그들을 진정한 대학과 빠르게 섞이게 하고, 만약 어떤 사람이 충분히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그 또는 그녀가 속아 넘어갈 수 있다.

저축계좌, 현금시장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버릴수록, 당신이 버린 현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당신이 매달 당신의 현금을 투입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세금을 내지 않는 데 기여할 수 있는 특정한 교육 계좌가 있다.

이러한 것에 대해 당신의 인적 자원 부서의 회계 전문가와 확실히 대화하도록 하라. 대안 401(k)단순한 메모장: 대학 학위는 특정 조직에서 끝내기 위해 법률이 필요로 하는 최소 요건을 실제로 충족시켰다고 명시한 논문일 뿐이다. 하드노크 학교는 마찬가지로 인생과 수많은 직업에 많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대학 학위가 있어도, 거친 노크 학교는 공급할 수 있다.

어떤 분야에서든 경험할 수 있는 훌륭한 교육적 이점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없다.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서 일할 기회를 발견한다면 그것을 가져가고 당신의 많은 기회를 만들어라. 당신이 얻는 경험은 어떤 메모보다도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일단 결혼을 하고 나면, 여러분은 집에 남아서 그 방법을 따라 어딘가에서 아이들을 키우기로 결심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대학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지금도 여전히 여러분에게 소원이 있고, 여러분은 여전히 잃어버린 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내가 고등학교에 다 승무원학원 닐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나는 그것을 하고 싶어했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주고 싶지 않았던 날, 그 결과, 나의 고등학교 4년은 성취에 대한 교훈이었다. Cs, Ds 그리고 몇몇 Fs로 가득 차 있었다.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학교에서 너를 합격시키지 못할 것이라는 어려운 방법을 발견했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금융을 얻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