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주식을 전부 매입하는 주식에 투자하여 주식을 구입한다.

예를 들어, 1252달러의 주식 3주를 사서 3756달러를 지불한다.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보험 및 어린이 학비와 같은 연간 평균 지불을 하기 위해 월간 비용 및 관심있는 대출 상환을 포함합니다.

투자는 부자들을 가난한 사람들과 중산층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주식시장, 부동산, 또는 분명히 어떤 좋은 저축 계좌에 투자하고 있든, 그것은 분명히 성과가 있을 것이고, 귀중한 시간 동안 보람이 있을 것이다.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적 큰 결과를 귀속시키는 입증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쉽게 목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돈을 번다면, 투자는 그러한 결과를 생산하는 수단이 될 수 있다.

돈을 버는 것은 단순히 3가지의 기능이다: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양, 당신이 합성하는 것을 도울 시간, 그리고 당신이 얻는 비율. 당신이 가지고 있는 그 세 가지 중 사실상 더 많은 것을 축적하는 것은 보통 당신이 시작할 돈이 많지 않지만, 당신이 그 돈을 가지고 있어야만 한다면, 혹은 당신이 그 돈을 더 많이 벌거나, 높은 비율을 더할 수 있다면, 당신은 선택을 만들 수 있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을 투자 접근법으로 밀어붙일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특정한 투자 혜택에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을 차지해야 한다.

충분하지 않아!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단지 그 일이 시장에서 성공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크게 못 미친다.

모든 펀드는 보통 사람들이 일상의 돈 관리에 관여하고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위해 채권과 주식을 고르는 것과 같은 결정을 투자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단순화된 투자를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벽에 부딪히고 2011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전에 당신이 하는 것이다. 태클된 문장에서 언급된 세 가지 자산 범주 모두에서, 한 걸음 더 일찍, 두 가지 인기 있는 버전이 있다.

나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그린백과 함께 일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이익에 대한 단서가 없다는 사실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연구 결과 남성들은 당신이 그들의 직업에서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는데, 처음에, 내가 이것을 들은 것은 놀라운 일이었 에그빗 다. 그것은 여성들이 서비스가 되는 것을 가르치고, 우리의 요구를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는 것을 우리가 그 행동을 번역할 때마다. 돈에, 그것은 우리가 가치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는 그 주위에 있는 선을 주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 모두를 위해 그것을 관리할 것을 믿는다. 우리는 그것을 끝낼 필요가 없다. 다시는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최고의 뮤추얼 펀드의 적어도 한 가지 단점을 요구하기 때문에, 당신의 지수 다양성 투자, 돈 이동, 주식 청산 등은 모두 상호 수입에 시차를 두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시장이 지금 당장이라도 원하는 사람을 추락시키고 있다면, 당신의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구매 명령은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4시에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그렇지 않다. 당신이 원할 때 유동성 이 장기 투자자들에게 현금을 투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큰 문제가 아니다. 그리고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이 워크숍은 우리의 워크숍이 될 것이다. 이 워크숍에서 나의 동료들과 나는 당신을 벤처 자본가로 뽑는 심혈관 시스템에 의존한다.

그리고 우리가 당신에게 더 나은 것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전에 겪어야 할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기술의 수를 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투자 기간 동안, 그리고 모든 투자가 일관성과 결과를 쌓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하지만 우리가 투자에 들어갈 레오니드를 정확히 볼 수 있도록 보여줄 수는 있지만, 우리는 그러한 계획에 규율과 열정을 부여할 수는 없다!그건 네게 달렸어

가격에 대해 알아두십시오 – 다양한 종류의 금화를 선택하고, 금의 가격이 정확히 얼마인지를 이해하여 금의 변동과 관련된 일일 지점을 관리하고, 저렴한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금의 가격 없이 찢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얻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하십시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선택 # 2 접근법입니다.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

진짜 전문가들은 대학에서 공부하는 작은 재산이 그들의 자격증에 도달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이 서로 대적할 것이라고 지적하는 것은 그렇게 오만하지 않다.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몇 권의 책을 읽었고 전문가들은 그것이 내 취미라는 것에 동의한다고 가정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