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중독자들은 뉴스에 지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쉽게 제공되기 때문이다. 그것의 메모리 슬롯은 비디오, 사진, 음악을 저장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또한 훌륭한 품질의 사진을 클릭할 수 있는 13메가 픽셀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기 소액결제정책 때문에, 케이블과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별도의 비디오 카메라가 필요하지 않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전화기를 당신의 사진을 전송할 수 있다.

이 전화기에 있는 블루투스 기술은 비디오, 이미지, 음악을 빠르게 전송하는데 도움을 준다. 휴대폰에서 키패드를 사용하는 날이 갈수록 감소하고 있다.

이전의 키패드 기술에 대한 추종자인 320 x 240 터치 스크린은 사용하기가 더 쉽고 이러한 전화기들을 매우 매력적으로 만든다.

당신이 조사해야 할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살 휴대폰이 리셀러로서 작동하고, 당신의 고객을 관찰하고 볼 수 있는 빈도의 유형이다. 이 북미인들은 대부분 미국에 남아 있는가? 아니면 당신 가게에 가서 당신 나라에서 작동할 전화기가 있는지 보려고 하는 외국인들인가? 미국의 예를 들어, 일부 네트워크는 850, 900, 1800 및 1900 주파수로 작동합니다. 휴대폰은 이러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하며 신호 보호와 관련하여 잘 작동해야 합니다

그 부대의 크기는 휴대하기에 편안해졌다. 시골 지역의 전화기들은 백폰이라고 불렸다. 그들은 그 오래된 금속 어린이들의 도시락 크기였다!그들은 약 4파운드의 무게가 나가는 부드러운 가죽 패딩으로 지퍼를 단 짐승이었다. 그들은 너무 커서 슈퍼마켓에 갔을 때 당신은 당신의 전화기를 어린이 좌석에 놓곤 했다. 이제 이것이 얼마 전이 아닌 2004년에 돌아왔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스마트폰이 등장하기 시작하면 자동차는 이제 개인이 주머니에 넣을 수 있게 되면서 자동차를 그 안에 넣지 못하게 되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풍부한 사람들이 전화기를 사서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되었다. 그것은 많은 도움이 필요하고 혁신적인 면에서 오늘날 제공되는 전화기는 누구나 그것들을 살 수 있는 비율이다. 그것은 더 이상 풍요로운 사람들을 위해서만이 아니다.

20년 이상 동안 궁지에 몰린 적이 없다면, 실제로 몇 년 동안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휴대폰 열풍을 가장 확실히 알게 되었고, 아시아 국가들은 그들의 전화기에 열광하고 있고, 다가올 국가들에서는 개인보다 더 많은 전화기가 있다.

반면에 전화 가입률이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인도에 관한 한 아프리카를 보아야 할 것이다. 그것의 시장은 매달 약 6백만 명의 사람들이 전화기에 등록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가장 큰 성장을 위한 것

휴대폰은 이제 꼬부라진 사진을 찍기 위한 인기 있는 도구들이고, 이 스마트폰들 이후로 엄청난 수의 섹스 스캔들이 실제로 등장했고 쉽게 웹에 게재되었다. 놀랄 일도 아니다, 모든 남자들은 항상 카메라가 아니라 그들의 전화기에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고 단호히 주장할 것이다. 그들은 쇼핑하러 갈 때 일반적으로 메가 픽셀 카메라를 찾으려고 한다.

더 나쁜 것은 미성년자들이 그들의 개인 공간에 벌거벗은 사진을 게재하는 것이 훨씬 쉬웠다. 이 스마트폰의 사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대 아이를 가졌다면, 나는 실제로 당신이 그녀의 전화를 훔쳐보고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과 함께 살고 있는 동안, 그들의 전화기는 사적인 것이 아니라는 지침을 만들 것을 제안한다.

스플릿 스크린은 이제 꽤 전형적인 휴대폰 패턴이다. 개인은 하루 종일 계속해서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5방울 중 1방울은 화면에 금이 가거나 장치가 손상될 것이다. 또한 매년 잘 끝나지 않는 변기나 액체에 항상 휴대폰을 떨어뜨리는 개인들도 있다.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이 관련된 치명적인 자동차 사고의 약 21%가 오늘날 키즈를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 사용을 포함한다.

그들은 단지 아이들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내기엔 너무 고집스럽다. 하지만 통계에 따르면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운전자들 중 거의 50%가 운전 중에 문자를 보내고 있다.

뭐, 이제 어른들도? 나는 왜 전세계에서 한 명의 운전자가 휴대폰을 오용함으로써 야기된 수 밀리초간의 기분전환으로 인해 잘못된 차선 앞에 당신을 데려다 주기만 하면 되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로밍 비용에 대한 메모 셀 공급자가 정의한 대로 해당 지역에 로밍 비용을 부과하면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통화에 대한 로밍 비용을 부과합니다. 전국적인 통화 전략을 포함하지 않으면 해당 통화에 대해 분당 045달러에서 80달러까지 요금이 부과됩니다.

그것은 13 메가 픽셀 카메라로 소개되어 뛰어난 사진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전자 카메라를 사용하여 최소화하는 것이 특색입니다. 마찬가지로 컴퓨터에서 전화로 이미지를 쉽게 전송할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요즘 시장에서 인기 있는 최신 휴대폰은 MP7 휴대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