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3년, 그리고 내가 이전에 본 진짜 부동산 학교에서 5천 명 이상의 부동산 교육생들을 실제로 가르쳤기 때문에, 나는 슬프게도, 나는 단지 그렇게 하지 않을 소수의 학생들을 실제로 보았다. 나는 게으름, 목표 부재, 집중력 부재, 미성숙,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 등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그것은 효과가 되기 위해 신경과 응용이 필요하다. 고 존 웨인은 구츠가 망설이고 있다고 말했다. 어쨌든 성공한 사람들은 시간을 잃고 목적 없는 삶을 헤쳐나가는 사람들이 아니라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다.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믿을 수 없는 사실은,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대학에 돌아가고 싶다면, 여러분이 지금 엄마라는 현실과 상관없이, 여러분은 여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현재 상황은 여러분이 대학 학위를 따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사실, 여러분이 엄마라는 사실 때문에, 그것은 여러분에게 정말 간단하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그 과정을 안내해 줄 교사가 없기 때문에 무료다. 과제를 검토하거나, 잘못되었을 때 고치거나, 그 주제에 대해 서로 이해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일을 표시할 교사가 없다.

당신의 노력을 위해 뭔가 밝힐 것이 있는 것이 낫지 않은가? 개인에게 증명될 학위나 학위, 졸업장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을 이해한다는 것은 미래의 기업에 당신이 자유 온라인 대학 교육대학의 업무에 가장 적합한 개인이라고 진술할 것이다. 당신이 취미로 하고 싶지 않다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많은 혜택은 없다.

이 보조금에서 최적의 상은 4천 달러고 2009년에는 한 학년의 연습생당 전형적인 상은 787달러였다. 이 특별한 보조금은 학부생들을 위해 개발된다. 단지 보조금을 위한 자금 조달은 극히 제한적이다. 고려되기 위해 최초의 지원자들 중 한 명이 될 수 있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부여했다. 연수생 당 평균 교부금은 2,278 달러 였고 최적의 상은 5,350 달러였습니다. 학생 당 많은 현금입니다. 학교 교부금을 얻는 것은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습니다.

고졸이 다음 경비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졸인 좌절감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은 평생 동안 재정적인 자원으로 강하게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훌륭한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그저 그것에 대해 그냥 생각하라: 왜 우리는 실제로 우리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는가?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알아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일까?

자녀가 막대한 대학 대출을 받지 않도록 충분한 현금을 보존하는 것이 목표다. 자녀가 큰 학교 대출을 확보할 필요가 없도록 모든 돈을 돈으로 지불하거나 대부분의 돈을 지불할 수 있도록 충분히 보존하고 싶거나, 또는 그 모든 것을 지불할 수 없다면, 그들은 현금을 얻을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 대출의 일부를 충당할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그 대출은 비교적 적을 것이다. 요점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10만 달러의 학교 대출금 의무를 지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부모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심리적으로 효과적으로 준비시키지 못했기 때문이다.

상식은 우리가 각 목표에 더 적은 목표를 위해 저축하는 것이 많을수록 더 적은 목표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금전적 목표를 위해 매달 1,000달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총 10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각각의 목표에 할당된 100달러와 같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금 목표마다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2가지 목표만 있다면,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신이 상자 밖에서 믿기 시작하지 않는 한 걸어다닐 수 있는 많은 현금만이 있다.

당신이 이해하듯이, 진짜 문제는 학자금 대출 금융 채무 지불이 당신의 정규 월 수입의 많은 부분을 소모해서 비용, 대출, 부동산 비용, 은퇴를 위한 보존, 아이들을 위한 대학을 찾는 데 큰 장애물이 된다는 것이 경찰공무원 다. 결과, 대부분의 가정은 다른 가정을 성취하기 위해 한 가지 또는 여러 가지 목표를 타협하게 된다

이게 당신을 놀라게 하는 건가요? 대학에 가기 위해 발을 들여놓아야 할 큰 비용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계속 미루었는가? 자,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여러분에게 열려있는 이 멋진 창을 가지고 계십니다.여러분이 항상 꿈꾸던 대학 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드리는 겁니다.

오늘 엄마로서, 여러분은 실망하고 후회한 적이 있는가? 대학이 끝나지 않은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환상적인 대학 교육대학을 만들었다면 어떤 삶이었는지에 대해 멈춰서서 질문해 본 적이 있는가?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아니며, 어려운 부분은 그 현금을 어디에 투자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