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음 – 대학 성적 평균과 학생들이 일주일 안에 소비하는 음료의 다양성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다.

더 많은 음료, 더 낮은 학점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단지 물기를 빼고 내일까지 미루는 것은, 어떤 실용적인 사람은 그것이 가는 길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대학 등록금을 내는 것과 관련해서 한 단어가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전에 자주 들어 본 매우 지루한 단어 입니다. 이 단어는 많은 엄마와 아빠들이 매년 한 개의 수표를 쓸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들의 아이들 대학 등록금을 충당하기 위해 4년 연속으로, 왜냐하면 대학의 비용이 매우 높고 매년 상승하기 때문이다.

물론, 아들들이 졸업 축하 행사에서 그가 지역 이웃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는 것을 밝히는 것은 정확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확실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는 타이밍이 좋지 않고 선택이 벅찬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이웃 대학에서 기본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금전적 안도감, 다재다능함을 줄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그리고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웃 대학을 조심하고 있다면 경로, 5년만 제공하면, 여러분은 아이들이 인기 있는 대학을 중퇴하고 거의 아무것도 없이 수많은 돈을 잃은 다른 엄마들과 아빠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요즘 교육의 장점은 어떻게 그것을 얻을 것인가에 대한 수많은 대안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이웃 대학에 다닐 수도 있고 온라인으로 졸업장을 얻을 수도 있다.

만약 그것이 문제없고 쉽다면, 개인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묻는 가장 전형적인 걱정거리 중 하나는 그것이 의존한다는 것이다.

돈을 보존하는 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순히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돈을 보존하는 것이 아니라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

가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그런 것이 없다면 이 현대 세계에서 뛰어나다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일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학교를 그만둔다면 어떨까? 등록금 내기 위해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풀타임으로 공부할 수 없다면 어떨까요? 대학 졸업장을 취득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교육에 등록하는 것이다. 낮에는 아무리 낮에는 일해야 하지만 대학 학위를 갖고 싶은 개인에게 자연히 혜택을 주는 것은, 표준 수업보다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것의 장점은 당신이 원하는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안요원으로 일하고 아침 내내 밤과 잠을 자야 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침대 방의 편안함에서 공부함으로써 대학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환상적이지만, 온라인 대학을 만들고 싶은 것은 다른 헌신을 가진 수강생들에게 다재다능하다. 학생들은 아이들이 기침을 하고 있는 동안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점심시간이나 조직을 위해 길에서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인생의 다음 4년 동안 일주일에 3박 6시에 수업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훌륭하다. – 하지만 여전히 똑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된다고 제안하지 않아도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여전히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언제 어디서 해야 하는지를 선택할 수 있다.

529 전략은 국가나 대학이 관리하는 비용 절감 전략이고 많은 전략은 당신이 교육에만 활용되는 한, 그것이 국가를 넘어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많은 주들이 529개의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계획은 연방세와 주세의 대부분을 비과세로 성장한다.

교육에 사용되는 한, 만약 당신이 비교육적인 이유로 현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기존의 세율로 과세될 것이다.

당신의 꿈의 과제는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가족과 다른 의무가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 대학을 이용하려면 꿈의 직업을 향해 일해야 한다.

당신이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고용주에게 이해시켜라. 당신이 그들에게 무엇을 할 것인지, 그들이 그곳에 있지 않을 것인지에 대해 회사가 신경쓰지 않는 일이 아니라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하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회사에 대한 당신의 가치다. 당신이 고용주에게 당신이 그 일에 가장 적합하다고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때, 사업과 미래의 동료들은 그 나머지가 알아서 할 것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수준과 관련이 있다.

확실히 사람들이 가리키는 예외도 있다.

예를 들어, 세계 중 하나인 코스트 게이츠처럼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