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군사 직업은 위험을 요구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교육적 이점,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큰 혜택, 은퇴 수입을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전문가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현재 판사가 된 내 친구 중 한 명이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판사 서포터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친척은 의대에 진학했고, 그들 둘 다 고급 교육을 받았고, 4년 동안 그의 책임을 지고 있었다. 그 둘 중 어느 한 명도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 학교 동료들 중 다수는 결국 수십 달러, 수많은 재정적 의무를 지고 학교를 졸업했다. 모든 군사 점령은 전장 복무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을 위해 더 나은 삶을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의 집에서 빠르게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여러분은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능력과 컴퓨터를 필요로 하고, 여러분의 일과 가정의 의무를 돌보면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이것은 워터게이트 에이지필름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모든 대통령들 남자.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현금을 지불할 수 있는 직업 교육 대학을 선택한다면, 가장 가능성이 낮은 직업 교육 대학을 선택한다면, 만약 당신이 만족스러운 일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장 눈에 띄지 않을 것이고 또한 후회할 시간이 길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합리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히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짜 진실을 다루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좋지 않았는가? 네가 너무 많은 시간을 빈둥빈둥 보낸 이후로였니? 아니면, 그 일을 하려고 애썼나요?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연방 정부가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상이다. 또한, 그것들은 재정 지원과 관련된 선호 접근법 중 하나이다. 매우 전형적으로 이러한 상들은 상환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보조금을 자금 요구, 자격 및 자금 일정에 근거하여 수여하는 당신의 첫 번째 기술 중 하나여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처음 선행된 서비스 기반 교육 보조금이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비용에 대해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러한 정부 교육 보조금은 존재한다.

대학원생과 학부생 모두를 위한

나중에 보존을 시작하면 나이 기반 의미와 같은 유연한 투자 옵션도 손실된 시간을 보충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냐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도 보충할 수 있다.

529 계획의 통제, 세금 혜택 및 다재다능성은 환상적이지만 529 전략의 가치를 과대평가하려면 다른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야 하며, 529 전략 창구 등록이 가능한 경우 나는 우리가 논의할 가장 필수적인 대학 보조금의 목록을 작성할 것이다. 펠 그랜트, TACH 그랜트, 내셔널 스마트 그랜트, 학술 컴팩트 그랜트 에듀 기회 보조금(FSEOG)과 함께 정부 보조금을 평가하고 그들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살펴보자.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 모두에서 수련생에게 제공하는 상이다. 또한, 재정 지원에 관한 한, 그것들은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정말로 종종 이러한 상들은 갚을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보조금을 자금 조달하는 첫 번째 방법들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금전적 요구, 자격 및 자금 가용성에 근거하여 부여된다. 이것은 그들이 매우 먼저 선행된 서비스 기반 교육 보조금이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비용에 대해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학부생과 대학원생 모두에게 존재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교육 대학 고객 부채가 실제로 제거된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큰 위치에 있다.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 학교에 있든 고등학교에 있든지 간에 이것은 사실이다. 고등학교에 있는 아이가 당신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그들의 신입생 1일째에 4년 동안 모든 대학의 현금을 개발할 필요가 없다.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나는 그것을 단지 내가 하지 않은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 같지 않았던 날, 나의 고등학교 4년은 Cs, Ds, 그리고 몇몇 Fs로 가득 찬 성취감에 대한 교훈이었다.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학교에서 너를 합격시키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주정부 기금 기관의 학사 학위는 약 36,000달러, 4년 동안 또는 연간 약 9,000달러가 들 것이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면 약 30,400달러가 들 수 있다.

보통 6,000달러를 훈련생 대출에 대한 높은 이자 지급과 함께 보존할 수 있다(대부분의 우리는 대출을 받아야 할 것이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26,265,147,289 달러를 토트에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