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트럭의 제목을 사용하고 온라인에서 완전히 무료 차량 안내서를 검색하여 완전히 무료 차량 안내서를 찾습니다. 수리를 위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수리 매뉴얼을 사용하여 요구 사항에 맞는 매뉴얼을 검색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본 수리 작업과 진단 매뉴얼 등 선택할 수 있는 매뉴얼이 많습니다.

차량 너머를 확보하는 것도 예외적으로 필수적인 조치인데, 차량 리프트나 야외에 자동차와 트럭을 집 안에 두는 것을 선택하든 간에 당신은 차량을 치우기 전에 차량을 매우 철저히 청소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발사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마찬가지로 그것은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 드라이를 조심스럽게 악화시킬 수 있는 다른 화합물들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보호용 왁스 이것은 자동차와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에서 더욱 돋보이게 만들지만, 훨씬 더 안전하다.

매장에 대해 제기된 불만 사항에 대해 더 나은 비즈니스 국에 문의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고객의 완전한 만족을 위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한 또 다른 위치는 웹입니다. 상점에 대해 논평하거나 조사할 수많은 출처가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난 후에, 그들 중 몇 명에게 전화할 것을 두 번 생각하지 말라. 당신은 그들이 NAPA 자동차 또는 APS의 전문 자동차 수리 작업 협회의 회원인지 알고 싶다. 그들이 실제로 특정한 기준을 통과해야 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러한 요구조건들은 단지 그들이 낮은 가격을 사용하는 것 이상이다. 이것은 당신이 목록을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품질 브레이크는 돈을 절약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훌륭하면 차량에 대한 제어력을 빨리 잃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브레이크 수리 작업 내내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현금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품질 항목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신뢰할 수 있는 위치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가장 이익이 된다.

좋은 제안은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Bbb에 전화하는 것이다. 파일에 문제가 있으면 Better Company 자동차 수리국은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알아야 한다.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시간당 요금에 대해 우려를 제기할 때 진단 비용 및 보증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사용하는지,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로만 거래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목록을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 중 몇 명에게 전화할 생각을 두 번 하지 마라. 당신은 그들이 N 퀵서비스요금 APA 자동차 또는 APS의 일원이 되는 전문 자동차 수리 협회의 회원인지 알고 싶다. 특정 요구사항을 통과해야 한다는 것. 만약 그들이 낮은 가격을 사용한다면, 이러한 표준들은 단순히 그 이상이다. 이것은 당신이 리스트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동차 정비사는 대리점과 협력할 수 있거나 독립적으로 독립된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 대리점보다 비용이 덜 드는 대안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딜러 차량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지만 비용이 덜 든다.

어떤 훈련을 받았을까?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이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벨트 아래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잘 훈련된 전문가를 원한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와 트럭을 서비스하거나 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당신의 차량을 올바르게 서비스하기 위해 필수적인 능력과 훈련을 가져야 한다.

그들이 어떤 훈련을 받았는지, 또는 그들이 받은 교육을 그들이 당신의 차량을 다루기 전에 확인하라.

대부분의 좋은 기계들은 그들의 작업 영역을 조직하고 청소한다.

그들의 작업 위치, 도구, 바닥 등은 꽤 깔끔해야 한다.

이제 자동차 수리 작업 서비스가 보통 매우 깔끔한 시장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얻고 정리되어야 한다.

오늘날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전문가는 날카로운 매장 유니폼을 사용하고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장비로 작업을 한다.

이 사람 서비스 요금은 트라이시티 위치에서 시간당 70달러에서 120달러까지 다양하다. 만약 당신이 몇 년 전에 당신의 주치의가 했던 것만큼 당신의 차량을 수리하기 위해 얼마만큼 지불할 것이라면, 당신은 자동차 전문가를 선택하는데 오랜 시간을 보내야 한다.

자동차 차체 수리공이 되기 위해서는 차량에 대한 기술 지식이 강해야 하지만, 마찬가지로 미학의 상식도 당신처럼 보이는가? 끈기는 또한 과제의 요건이다. 당신은 최종 제품이 흠잡을 데가 없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모래를 뿌리고 차체에 작업할 인내심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것을 생각하고, 자신에게 진실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