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부르기는 진정한 조건의 치유 방법이 있다.

그것은 병든 개인의 마음 상태를 변화시키는 데 사용되는 도구다. 찬송가만이 설명할 수 있는 평온함과 평온함을 가져다 주는 특정한 형태의 조화를 발전시킨다.

최근 Rdio라는 또 다른 앱이 등장하면서 현재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 추가되면서 그것은 미국 전역의 음악 팬들의 환상을 빠르게 사로잡았다. 그것은 Spotify와 다소 유사하지만, 그것의 초점은 라디오 스트리밍이 littlekorea 나 스트리밍 클라우드 음악 대신 수많은 사운드 트랙과 앨범을 인정하는 것이다.

당신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음악 단체라고 여기는 수많은 뉴욕 시 음악 장소를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모두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 에이버리 피셔 홀, 뉴욕시 주립 극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링컨 공연 예술 센터에 위치해 있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수많은 유명 예술가들이 공부한 줄리아드 학교의 본거지다.

누가 이제 버튼을 누르면 음악 도서관 전체가 제공될 수 있다고 생각했을까? 악보의 세계에 익숙해지는 사람들부터 다음 날에 수행할 중요한 공연을 하는 전문가들까지, 모든 사람들은 웹의 거대한 음악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마음에 들지 않을 거라고 믿더라도 지역 음악점의 클래식이나 라이트 재즈 영역을 검색하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다른 종류의 음악을 샘플링할 수 있도록 이어폰을 공급한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비교적 음악적으로 경험이 있는 사람을 위한 비용을 지불하고 그들의 집에 악기를 가지고 있을 만큼 운이 좋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이나 친구들 사이에 음악가가 있다면, 그들의 기술이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집에서 악기를 가지고 함께 모일 때마다 그들이 연주하는 것을 듣고 싶어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노래하고, 춤추고, 엉망진창인 가정 농장에서 그들의 하루를 마감했다. 음악 듣는 것 등은 보상이었고 매우 높이 평가되었다

작사가들 각자의 단점은 우리가 좋은 가사를 자주 기록하고 그것을 선택할 음악이 없다는 것이다. 몇몇 사람들은 악기를 연주하거나 기계 비트 메이커를 사용하는 많은 친구들을 알고 있을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그들이 개발하는 곡들은 우리의 가사를 팝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나는 실제로 글쓰기를 중단하고 싶다. 그러므로 나는 가사에 음악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노력해야 했다.

그러니 기분이 우울할 때마다 좋아하는 노래를 켜라. 그것은 기적을 일으킨다. 그것은 단순히 그것을 크랭킹한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다. 당신은 고속도로에서 운전하고, 사무실에 앉아, 그것을 크랭크하고, 당신의 음악 경험에서 모든 즐거움을 끌어낸다. 음악은 끊임없이 나의 얼굴에 가장 큰 미소를 가져다 준다. 또는 내가 듣는 음악의 종류에 따라, 다른 감정도 강조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가고 있는 음악을 고르고 싶지 않다. 잠을 자게 하는 것은, 이것은 훌륭한 명상 음악이 아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명상 내내 잠을 자려고 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을 때를 위해 그것을 보존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음악 시장을 돌아다니는 데에 지식이 있는 프로가 필요하기 때문에 전문 음악 프로모터를 위해 약간의 돈을 준비하라. 저비용은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니 인색하게 품질을 사지 마라.

만약 당신이 순수하게 작사가라면, 가사에 음악을 쓰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음악가 능력이 없다면(당신이 작곡가이기 때문에 모순) 그리고 악기, 피아노, 기타, 또는 어떤 특정한 음악 장치를 찾아라.

오늘날에는 많은 장르의 음악이 있으며, 각자가 음악을 듣는 것에 대해 그들만의 선호도를 가지고 있다.

어떤 종류의 음악을 듣든, 어떤 종류의 음악을 듣든, 그리고 가사가 없더라도, 만약 당신이 음악과 예술에 대한 배경이 있다면, 당신은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야 한다.

주변 세상에 싫증이 나면 이어폰을 꽂고 볼륨을 크게 높이고 세상을 무시하라. 음악이 개인에게 긴장을 관리하도록 돕는 것은 사실이다. 일이 관리할 수 없을 때, 그것은 마찬가지로 현실도피의 한 종류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하루 종일 고용주와 사이가 좋지 않을 때, 당신의 꼬투리에서 기분 좋은 음악을 듣고, 그것이 야기시킨 모든 긴장을 순간적으로 잊게 될 것이다. 또 다른 상황은 엄마가 실제로 당신을 꾸짖고 울고 싶은 기분이 들 때, 음악에 눈을 돌리고 완화될 때, 당신은 음악에 귀를 기울이는 것도 일종의 휴식이지만, 음악은 분위기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암시적인 가사로 시끄러운 음악 대신 분위기를 고양시키는 음악을 듣는 것이 좋다.

이것은 나에게 Les Mills Combat 30-Kick Start 운동을 생각나게 한다.

그것은 나를 인생 사운드트랙으로 데려오는 것으로 시작되었고, 워밍업 세션으로 뛰어나다. 이 사운드트랙은 정말 즐거운 방법으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