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음악을 쓰는 개인에게: 어떤 사람들에게는, 형식적인 음악 교육은 독특한 제작의 관점에서 패키지에서 벗어나 생각하는 능력을 억제한다.

당신이 발견한 모든 것들이 당신이 음악을 자주 고려하는 방법을 바꾸게 하는 것을 피하기는 어렵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실제로 제한적일 수 있다.

전자음악의 시대는 많은 독립 예술가들에게 문을 열어주었고, 그것은 훌륭하다!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산업 리믹스의 또 다른 실질적인 측면을 열었다. 현대 음악의 변화는 실제로 몇몇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컴퓨터를 장착한 거대한 젊은이들의 혁명을 촉발시켰고, 믿을 수 없는 리믹스와 특별한 소리를 만들어냈다. 이것은 산업에 큰 발전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렇다.

애드웨어, 감염 및 스파이웨어 방어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평판이 좋은 웹사이트는 웹에서 물건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개인 프라이버시와 값비싼 컴퓨터 시스템을 위태롭게 하여, 자신을 안전하게 하기 위해, 이 세 가지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결코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노래는 나를 춤추는 것처럼 느끼게 할지도 모른다. 단지 당신이 움직이고 싶게 만드는 특정한 비트에 관한 무언가가 있을 수 있다.

토요일 밤 열기에 존 트라볼타와 같은 복잡한 동작에 발을 두드리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비트는 살사가 당신이 한 방향으로 움직이게 할 음악의 종류를 지시하는 것처럼 보인다. 반면 단단한 록 노래는 당신이 다른 쪽으로 움직이고 싶게 만들 것이다.

9) 영혼을 위해 스낵을 할 때, 나는 다른 누구에게도 같은 효과를 보장할 수 없는 경험에 대해 어떻게든 더 충만하고 풍요로워지지만, 확실히 영양과 영감을 받는다고 느낀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이메일 주제나 본문을 공백으로 두지 말라. 감탄사 포인트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라. 또는 다른 종류의 구두점은 적절한 경례를 사용하거나, 신체를 사용하고, 닫는다. 단지 내 음악을 살펴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대부분의 웹사이트들은 회원권이나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당신은 끊임없이 음악계에 대한 현대적 Korean name 변화와 추가에 대해 업그레이드된다. 내가 발견한 수많은 기본적인 전략들은 내가 실제로 많은 다른 연습들을 사용했던 가사에 음악을 포함시키는데 필요하다. 나는 가사에 음악을 작곡하는 방법에 대한 나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한 가지를 발견했다.

어릴 때부터 나는 비치 보이즈, 비틀즈, 심지어 스테펜울프와 같은 내 시대 이전에 온 음악에 노출되었다. 나의 어머니는 비닐에 그 앨범들을 가지고 있었고 그녀는 레코드 게이머와 함께 큰 스테레오를 가지고 있었다. 알다시피, 그것은 4피트 높이와 관련이 있는 거대한 스피커를 가진 80년대의 스테레오들 중 하나였다. 그들은 너무 멋있어서 나는 그녀의 레코드 컬렉션에 있는 예술작품을 보곤 했다. 새로운 소음을 발견했어요

인트로에서 음악 트랙이 필요하지만 아웃로에서 마찬가지로 음악 트랙을 다시 한 번 가져오면 음성 파일 끝에 놓고 액션 3에서 절차를 반복하십시오.

새로운 음악을 쓰는 사람들에게: 공식적인 음악 교육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뚜렷한 제작의 관점에서 박스에서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을 억제한다.

당신이 배우는 모든 것들이 당신이 음악을 자주 생각하는 방법을 바꾸는 것을 피하는 것은 어렵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실제로 제한적일 수 있다.

노래는 나를 춤추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단지 특정한 비트에 관한 것일 뿐이다. 당신의 머리의 붕붕거리는 것 같은 쉬운 움직임이 될 수도 있고, 토요일 밤 열기의 존 트라볼타와 같은 복잡한 동작에 발을 두드리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비트는 살사가 당신을 한 방향으로 움직이게 할 음악의 종류를 결정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산성 록 노래는 당신이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하루 종일 누군가에게 가사에 음악을 쓰는 법이나 가사를 작곡하는 방법을 밝히는 데 투자할 수 있지만, 두 번째 대안을 위해 당신은 그것을 얻었거나 당신은 그것을 얻지 못했다. 그래서 나는 가사를 어떻게 작곡해야 하는지를 밝히는 데 매달리지 않을 것이다. 단지 그것이 흘러가는 것을 허락하고 만약 당신이 진정한 작사가라면, 그 단어들은 스스로 쓸 것이다.

많은 검토자들이 책 검토자처럼 제출 절차를 가지고 있으니, 이것을 검토하고 그들의 지침을 고수하도록 하라. 가장 쉬운 방법은 제출 지침을 무시하는 것이다.

뉴욕은 예술가들이 그들의 직업을 만들기 위해 가는 곳이고, 당신은 그리니치 빌리지가 이 보헤미안 공연자들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왜냐하면 그것은 뉴욕 시립대학에 있는 집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