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적으로, 예비 엄마들은 의료진이 실시하는 임신 예측 테스트가 다른 어떤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그들의 조직이고 그들은 더 잘 위임되어 관리된다. 의료진은 위에서 논의한 방법 외에 초음파 기법이 신뢰할 수 있는 임신 예측 변수로 남아 있다고 믿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것이 100% 확실한 것은 아니라는 것에 동의한다.

2차 3개월이 끝날 무렵부터 배를 마사지하기 시작해야 한다.

침대나 소파를 마사지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다.

어느 것이든 더 편안하다고 느끼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크림 대신 베개 두 개로 허리를 지탱하고, 배에 기름을 바르고, 조심스럽게 마사지할 때 어떤 차분한 음악의 소음에 깊이 숨을 들이쉬고, 이것들을 하는 것은 당신의 침착함을 보존하고 당신의 아기를 달래준다.

산부인과 가운을 고르는 것처럼 적당한 신발을 고르는 것을 확실히 하라. 낮은 쿠션이 있는 단단한 힐은 일반적으로 평평한 신발보다 더 편안하다. 그리고 그것을 하는 동안, 그것들을 회전시키고 때때로 당신의 신발에 충분한 휴식을 줄 수 있도록 한 켤레를 사라.

일부 남성 파트너들은 여성이 단순히 연기하고 있다고 믿는 배우자를 간과한다.

그러나 나는 남성들이 이것을 읽고 그것이 드라마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지지하지 않는 파트너가 있다면, 설명할 수 없는 갈망은 실제로 임신 초기에 일어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내 몸은 어떻게 변할까? : 아이가 당신 안에서 자라면서, 당신의 몸은 체중 증가, 유방 염증, 허리 통증, 빈번한 배뇨, 부어오르기, 그리고 거의 평활함이 임신 내내 예측된다. 모든 여성들은 다양한 정도의 신체 변화를 경험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체 변화가 복부 부위의 스트레칭이나 불편함, 얼룩, 수축, 비뇨기 및 질 방전이나 감염, 바늘 같은 통증과 같은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전혀 놀랄 일이 아니다. 그 당시에 그들은 걱정의 원인이 될 수 있고 의사는 즉시 상담을 받아야 한다.

임신 9개월 동안 당신의 몸이 당 성인용품점 신의 아기를 완전히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임신 다이어트 계획은 중요하다. 또한 임신과 모유 수유의 극단적인 요구에 대처하기 위해 자궁, 근육, 혈액 공급을 준비해야 한다!

임신한 여성들은 운동의 많은 장점이 있고 운동하지 않는 것이 잠재적으로 위협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어떤 상황에서는 단지 이른 아침의 병을 경험하고 있다고 해서 운동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 사실, 운동은 이른 아침의 질병의 징후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보여졌음에도 불구하고, 두통, 가벼운 머리, 질 출혈, 불편한 수축을 경험한다면 운동을 중단하고 의사와 대화해야 한다.

예측기는 두 개의 창문이 있는 소변 흡수 막대기를 사용한다.

막대기를 암컷 소변에 담그고 5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만약 5분 후에, 보라색/핑크 라인이 창문에 나타나면, 암컷은 임신하지 않을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기를 간호하고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체중 감량을 위해 준비된다. 대다수의 암컷들은 모유 수유도 마찬가지로 보조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체중 감량

임신 2주 후에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임신 호르몬제 프로게스테론이 증가하면서 방광 근육이 충만해지도록 촉진할 것이다. 아직 소변을 볼 필요가 없을지라도.

임신의 징후는 여성과 여성에 따라 다르다. 자궁에 태아를 이식하고 꾸준히 성장하는 것이 이 단계 내내 명백하고 임신의 징후는 이러한 수정에 대한 당신의 몸 반응일 뿐이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이 조기 임신 증상이 나타나는 기간을 놓치고 있다는 것을 관찰하기 전에도 어떤 증상들이 나타난다.

또한, 일부 물고기는 아기에게 안전하지 않은 수은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라. 그것은 왕어, 참치, 황새치, 상어, 타일피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공식품의 사용을 제한하라. 어떤 가공식품은 혈당 수치에 큰 영향을 미칠 고과당 옥수수 시럽(HFCS)과 같은 달콤한 첨가제를 사용한다.

첫 3개월은 임신 1주에서 13주까지 또는 마지막 월경 기간의 첫날부터 약 3개월까지 연장된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신체적, 심리적 상태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당신은 메스꺼움, 규칙적인 배뇨, 피로, 부글부글 끓는 등을 가질 수 있다.

두 번째 3개월은 임신 14주에서 26주, 또는 다음 3개월이다. 이 단계에서 태아는 시작에서 12인치 태아로 약 6인치까지 번성한다.

주름지고 불그스름한 피부를 가진 유아에게 성장한다.

세 번째 3개월은 임신 26주부터 출하까지 시작되는데, 4주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