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취득합니다. 상점에 마스터 기계 용 인증서가 없으면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 동안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첫째, 당신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번호부에 나오는 어떤 광고보다도 입소문이 중고차매매사이트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을 묻고 싶다. 친구, 이웃, 직장동료, 그리고 당신의 가족과 대화하라.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들을 찾아서 당신이 아는 사람들에게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구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라.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공급하기 위해 말하는 사람들, 이제 당신은 우리에게 흥미로울 것이다.

자동차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턴 참조 기능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트렁크를 시청하도록 하라.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고 램프도 그렇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능 변경: 기본 기계 기술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엔진 오일을 바꿀 수 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복을 입고 장갑을 끼는 것은 실제로 당신이 일을 끝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자동차 부품 상점에 사용된 윤활제를 토트하기 위해 빈 우유 주전자 몇 개를 절약해야 한다.

자동차 부품 상점들은 보통 무료로 그것을 재활용할 것이다. 이 일은 당신과 나라에 도움이 됩니다

이제 자동차를 고양이처럼 계속 퍼링하는 매우 효과적인 보도자료를 모두 재장전할 시간이다. 당신의 글러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여름 지역 날씨의 얇아지는 효과에 대응하기 위해 두꺼운 오일에 무엇이 필수적인지 확인하고 추가하는 방법을 배워라. 그렇게 하면 엔진 부품이 적절하게 보호된다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지하세계에 속한 표면에서만 팁과 제안이 긁힐 수 있다.

물론, 어떤 팁은 정말로 필요한 것은 내부자 중요한 정보를 경험하는 것이다. 소비자는 결국 개인 기술이 계속되고, 자동차 수리 운영에 합리적인 것처럼 보이기 위해 실제로 무엇을 즐기는지 식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자동차를 순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떤 것에 참여할 사람을 선택한 후, 먼저 더 나은 사업국에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을 확인하십시오. 마이크로 소프트 xbox 360이 상점에 대한 불만인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관련 정보들이 당신이 만족하는지 또는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다음에 당신의 타이어에 대한 검사는 당신의 타이어 2가지 주요 물건에 대한 검사가 온다. 측정해야 할 것은 발판과 압력이다. 자동차 부품 가게를 통한 게이지 다음, 매뉴얼을 벗거나 차량 도어 잼 안에 있는 통지서에서 다음을 읽으려면 각 타이어가 이 루틴에서 젊은 스페어 타이어가 되도록 최소한 2/32의 트레드 네글렉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개인은 교체하지 않고, 로터를 손상시키고, 향후 주행 시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또한 매년 한두 번 점검되는 브레이크를 훨씬 더 많이 얻는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장비는 자동차 수리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정직한 일을 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그리고 당신의 몇 가지 나쁜 예는 조명 조건이 사기꾼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가게, 지역 신문 또는 심지어 온라인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에 가서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판매 협상 계획에 주의하라. 쿠폰 인스턴스에 위치한 특정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약속

보증은 확실히 중요하므로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자동차나 트럭을 식료품점에 맡기기로 결정한 경우 일부 상점은 실제로 충분하지 않은 몇 달간의 시간 보증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적어도 90개월을 발견해야 하지만 6개월의 보증 기본 자동차 수리가 가장 많은 상점을 발견해야 한다.

몇 년 동안 서비스 제공이나 고객의 우려를 많이 받는 상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지역 Bbb Bureau는 종종 이런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좋은 원천이다. 온라인 검색과 관련된 짧은 정보는 이웃 자동차 수리공이 잘 알고 있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점을 빠르게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동차가 조정을 필요로 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아라. 규칙적인 자동차 정비는 아마도 운전자가 인정할 수 있는 가장 예방적인 조치일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 수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문제로 수천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첫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