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융가는 부동산을 구입함으로써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장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위기를 살펴보자. 어떤 유감스러운 금융가들은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집을 인수했다. 그들은 아마도 부동산 시장을 관찰했고, 그들 중 대다수는 슬프게도 계속해서 금리가 오를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이 비즈니스 모델의 큰 장점은, 당신은 시장의 우아함에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있지 않다는 것이다. 당신은 다음 지불이 끝나기 전에 나가야 하기 때문에 손실을 입거나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수 밖에 없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다양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정보회사를 추적하지 마라. 일주일 정도 안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충동을 광고하는 회사가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나가서 종이를 즐겼던 HP12C 화폐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주위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표시하는 것을 즐겼고, 계산 산출물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사람은 너무 재미있었다!

이 모든 개인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른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의 열쇠인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보람 있고 보람 있는 서비스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현금 거래를 하는 사람들을 알게 되는 그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수익을 보기 시작하는데 하루 이상이 걸린다. 당신이 원하는 집을 얻으려면 정말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고, 얻을 수 있는 집을 얻으려면 돈을 낼 수 있다.

부동산투자 벤처기업이 수익성을 얻으려면 시장패턴을 조사하고 연구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부동산투자와 관련된 정보들은 정기적으로 전국부동산협회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시장동향에 대한 세부사항을 발견하기 위해 매우 간단하다. 목표를 설정하는 여러 가지 방법, 당신이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많은 방법, 옳고 그름의 방법이 없다는 것을 내가 발견한 가장 훌륭한 방법은 목표를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당신의 짧은 목표들 이것은 한 달에서 약 1년 사이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당신의 장기 목표들이다. 이 목표들은 당신이 큰 목표를 생각하고 당신이 미래를 위해 보는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약간의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같은 구조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예상치 않게 35개의 유사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운반할 수 있는 기간은?

그럼, 어떻게 고칠까요?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과 같은 것을 추가했다(서명과 PS 이전).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러나 당면한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나오지 않을 것이다. 법원이나 다른 공공 세부사항의 출처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그것은 현금이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다행히도 부동산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수십 가지 일반적인 방법을 기반으로 하는 수많은 변화가 있다.

그 방법들 중 일부는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할 것이다. 즉, 산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거나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실제로 관심이 없는 것들을 번영시킬 가능성이 가장 낮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이제 부동산 투자 강좌를 설계할 때인지도 모른다.

첫 번째 것을 편하게 느끼고 나면 다음 것을 찾고 싶을 수도 있고, 그렇게 하면 소득을 창출하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대신 투자를 더 잘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사업이나 시장에서도 마찬가지다. 마케팅의 최고가 되고,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