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은 탐욕스러운 사업가에게 돈을 가져다주며, 당신이 제공하는 금의 진짜 가치로부터 속지 않기 위해 시장에서 평판이 좋은 이름으로 금을 제공하며, 그러한 유형의 사업주와 흥정을 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현금을 제공한다.

카라트바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라도 금을 기본 통화로 환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금을 청산해야 한다면, 금 가게를 돈으로 바꾸는 다재다능함을 항상 이해하게 됩니다

보석의 별개의 품목과는 달리 1온스의 순금은 정확히 다른 온스와 같아 세계 무역과 금의 유동성을 가능하게 한다.

마찬가지로 보석을 돈처럼 사용할 수 없고, 팔고 화폐가 되어야 한다.

우리가 금을 산 바로 그 통화는 우리 자신을 확보하기 위해 금을 샀다.

일반적으로 테스트 패키지를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할 때 특별한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물론 전체 검사 장치는 훨씬 더 나은 분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라트를 검증하고 있거나 제품이 진정한 금으로 만들어 졌는지 확인하는 경우 모든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카라트바 골드는 세계 최고의 품질의 금으로 인증받았다. 모든 불리온은 9999 순도 24캐럿 통화 금으로 인증되며, 진위를 확인하기 위해 밀봉된 홀로그램으로 구성된 카드 안에 스며든다.

금을 보내기 전에, 그 금으로부터 가치 있는 것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당신이 반지를 제공하는 경우, 어떤 돌도 제거하거나 금을 제거하여 한 개씩 무게를 실을 수 있도록 항상 은, 백금, 돌과 같은 다른 합금도 그들만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금을 분리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좋다. 만약 그것이 명확하고 다른 중요한 금속이 있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더 좋다. 그리고 그 제품들에 대한 가격도 같은 것으로 받습니다

동시에, 중국에서는 성장이 둔화되고 있고, 아시아의 많은 나라들은 실제로 최근에 그들만의 금융 시스템 압박을 경험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금의 증가율의 많은 부분이 아시아 구매자들에 의해 먹혀왔다고 믿는다. 오늘날, 돈은 극동 지역에서 프리미엄이고, 금을 팔려고 서두르는 것은 없을지도 모르지만, 금을 사려고 하는 환상적인 서두르는 것은 없을 것이다.

처음에 논의했듯이, 개인들은 수천 년 동안 금으로 패션 보석을 만들어 왔다. 골드스미스로서의 직업을 갖기 위해 중세 유럽에서 금속에 접근할 수 있는 많은 고대 문화에서 존경받고 중요한 직업이었 고물상 다. 이 능숙한 장인은 길드를 형성했고 그들의 서비스에 높은 봉급을 요구했다. 많은 부유한 고객들을 위해 일했고, 웨어러블 아트의 예외적으로 세밀한 작품을 만들었다. 설상가상으로 모든 금의 99%가 금이다. 지구 중심부에 잡힌 이 모든 금을 얻을 수 있다면 우리는 지구 전체를 약 0.5미터 두께의 반짝이는 마무리로 덮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화산 작용에 의해 던져진 이상한 금 조각을 얻을 것이다. 많은 시간 지질학자들은 금을 발견하지만 그것은 다른 원소로부터 발굴하고 분리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로마 시대처럼 층이 풍부하고 접근하기 쉬울 때에도, 내 것은 금 1온스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재료를 파야 할 것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금은 패션 보석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지금, 당신은 금이 그렇게 특이한지 어떻게 그렇게 쉽게 찾을 수 있는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이 땅의 어느 백화점에서도 찾을 수 있다.

심지어 Kmart도 그것을 제공한다!

금은 미래의 급격한 인플레이션 정부 지출에서 온스당 5달러가 될 수도 있다.

그러나 대공황이 세계와 그 방법을 가지고 있는 후에야 대공황에서 금과 디플레이션에 관한 한, 나는 금이 500달러로 내려가고 백금이 상업적인 금속이고 디플레이션 경제에서 다소 약해질 것으로 기대한다.

18k 금: 750% 순수 스탬프 750 18k는 이탈리아에서 판매되는 최소 금 표준이다. 그것은 14k보다 더 노란색이고 더 유연하지만 프리미엄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보석류에도 사용하기에 뛰어나다.

GF – 금 충전을 의미하며, 롤링 골드 또는 롤링 골드 플레이트라고도 하며, 황동과 같은 기본 금속에 열과 압력으로 결합된 Au(또는 금 합금)의 고체 층으로 구성된다. 대부분의 고품질 금 충전 조각은 14캐럿(58%) 금과 매우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다.

미국에서 금 충전 품질은 연방 무역 위원회에 의해 지정된다. 제품 스탬프 GF의 최소 카라트 금 층은 금 층이 12k 이상인 경우 GF로 표시된 제품의 카라트 금 최소 층이 제품 1/20 12k GF의 총 중량의 1/20 이상과 1/20 14k GF가 금으로 채워진 패션 보석에서 발견되는 가장 일반적인 스탬프인 경우 항목의 총 중량의 1/10 이상과 동일해야 합니다. 1/10 10k는 또한 f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