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반응은 부동산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위험이 적은 증권 거래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것을 하고 있고 또한 그것들은 많은 것임에 따라 나에게 더 많은 것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가 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고안하고 싶은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나는 투자자와 관련하여 첫 해에 가까운 곳에서 이 부동산 실수를 보았습니다. 우리 권력 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애정이 떨어져 이혼을 하는 잠재적인 거래를 발견하여 판매하기를 원했습니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보너스를 주거나, 그로부터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돌파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당신이 작동하는지 여부를 설명하는 운영체제를 설명한다.

거기 있든 없든

현실적인 목표를 갖는 것은 돈을 버는 것일 수 있다!부동산 투자는 운영이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그들의 부를 빨리 얻을 수 있도록 주장한 사람들은 아마도 지금 그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그 가치 화합물은 일 시간 동안 지속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개의 향신료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 흐름 소유자가 당신이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팔기 위해 올바른 것을 선택할 수 있다면, 대신에 나쁜 최신 시장에서 시장에 강제로 팔리고 가치를 잃게 될 것이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의 감소는 우리를 위한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의 집이 큰 거래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어하는 전화에 속하는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체중 감량 개념 내에서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홍보하고 있다.

비록 쉽지만, 접근 가능한 한 적은 수의 사람들만이 그들이 얼마나 무게를 나가는지 아는가?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자제해야 하는 것을 고려하면, 산업과 함께 제안되는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다.

마찬가지로 맨발로 조깅을 하기 위한 당신의 노력을 할 뿐만 아니라 그것을 유지하는 것을 도울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다.

누구나 지속적으로 지침을 따르고 당신의 단호한 노력에 위치할 필요가 있다.

나는 내가 특히 짧은 판매, 전액 판매, 투자 전가에 대해 몇 시간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 전일제 투자자를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가장 잘 연습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낼 때,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그는 엄청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정말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변제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왔다. 때때로 몇 년 동안- 음, 이발사가 그의 고객들과 의견 불일치를 하게 하기 위해, 그들은 그의 고객들을 식별했다.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 불일치를 했다.

먼저 한 번 편하게 지내고 나서 다음 번을 찾아라. 그러면 아주 빨리 돈을 벌고 부를 얻는 것에 비해 투자를 더 잘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고용하고 있는가? 예를 들어, 이전 사례를 보면, 여러분은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많은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산업이 정보를 투자하거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 책을 읽거나 코스를 선택하여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1번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핸디에게 전화로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서에 좋은 요금을 협상할 때 정말 편리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일을 만들기 위해 재산에 들어가지 않는 당신은 그들이 어떻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게 일하는지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고 구매자들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만든다는 것을 명심하라.

가이드라인과 식사계획이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만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보통 부동산 세계는, 한 사람이 진정으로 좋은 산업 거래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 돈을 가져갔다는 것을 기억하라. 첫 번째 신화에서, 예산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