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드라이브가 많이 필요하고, 드라이브가 부족하면 뛰어난 업적이 발생할 수 있으며, 대개 실망과 애도로 이어진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 안에서 이것을 필요로 하지 않기로 결정한다.

누가 영광이라고 부르는가? 그리고 불행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성취는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이다. 이것은 끔찍한 물체가 아니다. 그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삶이다. 당신은 단지 그것을 밀고, 운전하고, 성공하기 위해 예리한 도움을 필요로 한다.

매일 시간을 가져라. 단지 몇 개의 세트백만 허락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을 되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게임을 할 수 있는 것들을 극복해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해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당신이 보는 바로는,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아마도 매일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발견하지 않는 한 좌절감, 스트레스, 그리고 성취감을 줄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혜택은 필요한 돈이 없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이 전화를 걸 때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재산을 얻기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전단지를 인쇄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얻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비록 그것의 10달러만이 내가 한때 필요 없는 돈으로 등록한 전단지를 우편으로 발송하는데 돈이 들지만, 내가 요청받은 주요 질문은 우리가 매달 300달러를 팔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기사 쓰기 경험 중에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하는 우리 모두는, 나는 어떤 기사를 쓰는 것조차 두려워하는 며칠 동안,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제품이나 서비스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시작하기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꿈을 실현할 필요가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갖고 싶은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6단계 – 숙련된 문제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해결사: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놀이 부문에 어떤 일이든 빨리 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10만 달러에 집을 얻고,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상에서 평균 3%를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즉, 우리는 당신이 담보 대출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되었다고 가정한다.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려고 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주장하기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작은 투자 결정을 내리고 그것이 어떻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배우기만 하면 된다. 당신이 찾고 있는 답을 만들고 당신의 가족들은 당신에게 실질적인 이익을 줄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한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멘토가 당신이 알아야 할 곳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도록 돕는다. 당신이 이끄는 곳 만약 당신이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그곳에 더 빨리 도착하기 위해 그렇게 할 것이다.

나는 특별히 재활을 하거나 도매상들에게 일자리를 구하는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시간을 낭비할 수도 있고 광산 부동산은 시간당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만료된 목록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에 마케팅을 한다면,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니체 시장이 단순히 커미션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쉽게 의존하는 에이전트와 쉽게 연관된 것을 시장에 내놓을 것이다. 그것은 집을 찾고 사람이 구매자를 찾기 위해 상황에 실질적인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 놀랄 만큼 달콤한 거래가 될 것이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하지만, 그 중 팀이 가진 것이 무엇이며,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부동산을 가지고 있고 구매자들이 당신에게 가져다 준 것인가?

너는 팀 선수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내부는 당신의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고 당신의 파트너를 인식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