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포럼으로 향했고, 결국 내가 아직도 이 방법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놓치고 있다는 것을 더 분명하게 알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마치 내가 요청한 것처럼, 그것은, 내 받은 편지함에 앉아 있는 완벽한 해결책과 관련된 것 같았다. 그것은 그것을 삭제하기 위해 나를 바라보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이지만, 내가 읽어야 할 워드프레스라는 용어를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을 읽었다.

그는 계속해서 워드프레스를 허브로 논의했는데, 사람들은 블로그가 그들의 절대적인 최고의 사회적 프로필을 완성하고 그들이 의도하는 바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트위터나 유튜브와 같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 무언가를 올릴 때 아마도 당신의 데이터가 당신의 블로그 위에 추가로 살 것이라고 언급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사이트가 다운되면 일반적으로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이 허브는 확장될 것이다. 그들의 총 팀의 목표

라이브 웹사이트에 WordPress를 실제 설치하기 위해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호스팅 서비스 내에서 원하는 디렉토리에 서메집 파일을 업로드하고, Firefox에 있는 파일의 지퍼를 풀었다. Firefox는 이상적이고 free FTP 클라이언트인 FireFTP를 가지고 있어 업로드에 유용하다 총판 .

퍼멀링크를 시작하기 위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먼저 살펴보십시오. 퍼멀링크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경우, 이 상자에 넣으십시오. — 보통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하는가? — 당신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내가 가장 사용하는 구조도 많이 볼 수 있다.

간단하다.

워드프레스는 안전하고 안전하게 함께 갈 수 있다!온라인 보안에 대한 의문이 자주 제기되는 시기에, 사업주들은 온라인 비즈니스나 블로그를 더 안전하게 만들 플러그인을 설치하기 위해 온라인 안전 워드프레스 제안을 회피할 수 있다.

WordPress는 인터넷 기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걱정을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잠재 고객들이 웹로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테크노라티를 통해 홍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트래픽을 제거하는 기술을 통해 콘텐츠를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것에 대해 쓰는 것이다.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할수록 더 많은 사이트 뷰를 관찰하게 된다.

이 모든 것은 내가 사이트에서 지시에 따라 그것을 볼 수 있도록 계획하는 것이었고, voilaI는 내 첫 블로그를 제때에 설치했다. 내가 무엇을 하는지 전혀 알지 못했을 때 그것은 예쁘지 않았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이용 가능한 기능은 나 자신을 위한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하고, 게시물을 작성하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WordPress로는 까다로울 것이다. 디폴트 설치는 부적절하다. 당신은 AdSense 기능을 실제로 극대화하기 위해 플러그인 두어 개 또는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 대해 광고 수익을 공유하는 개인이 다른 기고자와 작가와 광고 수익을 공유하는 플러그인을 공유하는 것조차도 더 쉬워질 수 있다.

나는 Adobe Illust의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자랑함으로써 내 디자인을 시작했다.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지만, 나는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즐긴다.

모든 콘텐츠를 한 곳에 배치하고, 방문객들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정확히 어디를 방문해야 하는지 알고, 이 방법이 필요한 순간 그들은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모든 온라인에서 검색할 필요가 없다.

나는 블로그의 한 부분을 관리인에게 쑤셔넣으며, 내가 아주 분명한 곳에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익히려고 노력했고, 다른 것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리고 블로깅과 관련이 없는 것 같은 특징들이 있었다. 나는 당신이 내 기사들과 어떻게 가장 잘 연관될 수 있는지에 대해 어떤 방향을 찾고 싶다는 것이 분명해졌다.

저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의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지불하여 디자인을 시작했는데, 다른 프로그램들은 매우 많이 사용되긴 했지만,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여 이런 종류의 작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하여 New Installation FANTASTICO를 클릭하면 양식이 열리고 어떤 도메인(누군가가 여러 도메인을 호스트할 수 있는 경우)과 어떤 폴더를 설치할지 입력하십시오.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FANTASTICO는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치할 것이다!

제한된 자금을 가진 부처에 안성맞춤이다. WordPress Ought의 가장 좋은 점은 이미 도메인을 가지고 있는 당신에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거나 WordPress 웹사이트를 돌아다닐 수 있다.

말 그대로 수백 개의 무료하고 매력적인 WordPress 테마가 있다.

그들은 구현하기 쉽고 특별한 기술적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말 그대로 무료 WordPress 테마 중 하나만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결정한다면, 실행 중인 사용자 테마는 전체 웹로그 설계/호스팅 비용보다 훨씬 저렴할 것이다.

다음은 웹사이트에 호스팅을 해야 할 큰 필요성이다. 나는 som을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