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번호부 광고보다 입소문이 더 믿을 만하다고 물어볼 필요가 있다.

친구, 이웃, 동료, 친척들과 대화하라.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을 찾아서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쇼핑객들을 위한 주제에 대한 정보가 될 것인가?

연비를 증가시키는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안다. (운전은 눈을 감고 뒷좌석을 통해 88mph의 차선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과 같다), 차츰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으면 당신의 엔진의 확장된 공회전은 갤런당 마일을 낮출 수 있다.

나는 AAA 인증 상점들이 ASE 인증 기술자들과 함께 일했던 가장 좋은 변유기름을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의 진단 가능성으로 나를 놀라게 했다. 나는 훌륭하다고 여겨지는 상점들이 심각한 BBB 상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WOM은 사실 내가 도둑에 의해 운영되는 것을 알았을 때 고객들이 얼마나 멋진 독점 상점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격찬하는 최악의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당신의 평범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관련하여, 그에게 정확히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미리 기계공과 함께 시험 운전을 하라. 그에게 당신이 그에게 정확히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그에게 그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그것은 당신을 노동력을 절약하고, 아마도 불필요한 차량 수리를 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걸려 있고 서비스 베이를 들여다보는 스니크를 대표하는지 디자인을 해보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작동이 좋아 중고차매매사이트 보이는가? 그들이 묶여 있는 것처럼 보일까요?

물론, 관심을 필요로 하는 타이어만이 결국 오일 변화를 찾게 될 것이다. 가족 자동차 수리 수리 수리에서 방문하는 동안 그녀나 그와 함께 10대에게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지 설명하라. 그 후 10대들이 오일 변경 및 정기적인 유지보수 여행 동안 사용되는 언어와 친숙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필수 필수품을 하도록 하라. 이것은 그들이 이러한 방문 동안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지에 대해 자신감을 갖도록 도울 것이다.

다음 수표 세트를 위해 자동차 수리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기계공에게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을 점검하게 하라. 신선한 공기 여과 방법에 먼지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균열과 누출이 일어나는 장소를 위해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라.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확인하라. 요컨대, 경력 개방은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차체 제거 포함 손상된 물질, 새로운 부분으로 대체, 사체를 샌딩, 페인트칠 등 하지만 여러분이 알지 못할 수 있는 더 많은 미묘한 것들이 있다.

몇 가지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으십시오.

어린이용 좌석에 대해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영화 속 급하게 촬영하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지 말라. 먼저 돌아온 사람은, SUV는 없어지고 당신의 문에 많은 움푹 패인 경향이 있다.

이제 당신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스템을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게 문을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이 캔도 깨닫지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들이받았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그 동안 추적이 부족했다.

청소년기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 준비: 장갑장 정비 장부를 조사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학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정비를 쉽게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면, 그들 모두에 대해 더 복잡한 시나리오를 논의하라. 그들이 모든 종류의 사고나 상황을 단계적으로 제공하도록 하라. 당신의 십대들은 결국 이 점에 매우 만족하게 된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전술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에 속하는 재단에서 사기의 강력한 저류를 발견하였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소비자로부터 눈에 띄지 않게 된다. 서비스 고객들은 그들이 바가지를 썼다는 명백한 사실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 언더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프랜차이즈 아프에서 발생한다.

ASE, AAA, BBB, NADA와의 결합은 아무런 차이가 없을 것이다.

내가 머물고 있는 동네에서 나는 식료품점을 방문해서 거리를 걷고, 50번가 카데나 에어 로어 외곽의 간단한 경찰서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다. 비록 내가 거의 모든 은행을 찾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나는 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게다가 은행가라고 말했다. 네가 그렇다고 말했을 때 놀랄 것도 없이 나는 은행가라고 말했다. 그들은 감사하게도 은행과 함께 나를 안내했다.

보증 내부의 실제 세부 정보 찾기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자재에 대한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제공한다.

이 코브를 정확히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