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보다 훨씬 더 잘하라. 단지 남자와 여자가 오기를 바라는 표시를 하지 마라. 당신은 시장과 시장에 나와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에게 당신이라고 물어봐야 할 것이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꽤 많은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하나의 이점을 주거나, 그로부터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진격시키고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것은 gw9이다. 90은 당신이 거기 있든 없든 효과가 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경우 그 장소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어떻게든 새로운 부동산을 살 수 있다.

이것은 정말로 비밀스러운 무시다. 매니저는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입이 다른 어떤 상품에 비해 높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쉽다.

이 전략은 콘도 건물,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이와 같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있을 때 입니다. 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의 더 많은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한 가지 부동산을 조작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돈을 지불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비상 수리를 포함하거나, 그 장소를 더 가까이 가져오는 등,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하는 사람이 아닌 더 많은 양의 돈 태스크를 계속 만들 것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구매자에게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한 가지만 알아야 한다.

부동산 분석의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그리고 부동산 팀을 다른 사람들로 조립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한다.

바로 그것이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신이 더 많은 진정한 재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항상 훈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스스로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사용함으로써 연구하고 있는가? 예를 들어, 이전과 같은 사이트에서 몇 가지 기회가 있다면, 당신은 정보 회사를 투자하는 일주일 안에 많은 부자가 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쫓아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을 쫓아다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일주일 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많은 투자자들은 그렇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돈을 벌고 있는 것이 아니다.

또 다른 생각의 여지는 지금 당장은 1톤의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1톤으로 시작해서 더 느린 동탄 W스페이스 타워 속도로 일하는 것은 개인이 안전 조치를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이 있기를 원하고, 단지 몇 명만 시장 습관을 연구하고 확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있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정보는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들이 풍부하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발견하기가 놀라울 정도로 쉽다. Realtors 협회와 같은 믿을 만한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라. 당신 자신의 산업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등

부동산 투자에 흥분한 많은 사람들과 새로운 와이 콘솔은 당신의 관행을 시작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이 기간에 대해 지금 가능한 한 많은 학습 기간으로 저축하는 데 사용된 기간을 생각한다.

가능한 한 주택담보대출,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배우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가 되어 단위로 사는 것이다.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접근 방식(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물론 이것이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은 분명히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또 다른 방법은 실제로 이사를 하고 임대하는 것이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경우 다시 재택 거주할 수 있도록 구매한 소유자가 자금을 사용하여 이익을 더 기울인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현재 주택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갖는 것이 공평할 것이다. 특히 어떤 사람이 신선한 집을 구입하고 중지할 때 구매 & 덤프를 방지하는 것이다. 옛날 것을 지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