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는 또한 실제 주택에 투자하는 것이 정말 비싸다고 말하는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 중 비용이 높을수록 더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집을 보라. 25만 달러에 팔려 왔다. 만약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 포인트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2차 수입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해 보면, 인수, 판매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조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집 근처에서 발생하는 추세일 것이다. 하지만 모든 좋은 정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정보는 대개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는 많은 웹사이트들과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회원 사이트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고,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다른 대안들이 나이를 위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실제 세계에서 가장 간단한 방법이었습니다. 팩스 대출을 하지 않는 부동산에 적용되므로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존재한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정당한 결산을 해야 한다!노련한 투자자들에게는 모든 상황에서 단순한 검증된 단계를 따르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그것을 겪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부동산과 함께 사고 위험은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지식 부족에서만 이루어진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대 동탄 W-SPACE 타워 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왜 그 기간의 대부분을 좋은 거래를 모두 얻는가? 모든 것이 실행하기가 쉬워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라!

첫 거래에 10시간만 노력을 기울이면서 매일 또는 매주 몇 시간씩만 일 기회를 보내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의 사업에서 훔치는 것을 꿈꾸고 싶어하는 한 무리의 계열사가 있는데,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의 말을 들을 것이다. 삼촌은 친구가 그들의 집을 빌려왔다는 것을 보여주며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로부터 뻣뻣하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한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도매상 A 도매상 1은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관리하거나 구입하고 저축한 금액을 당신에게 전달하는데,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찾고, 실사를 조사하고, 현재를 만드는 당신 자신의 이메일 박스에 대해 그 거래를 바로 보낸다.

그리고 오늘이 어떻게 되는거지?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적 사업의 마케터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정보 기업을 투자하는 일주일 동안 많은 돈을 벌었다. 당신은 그들을 쫓아다니지 않는다. 당신은 1주일 정도 동안 할 수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렇다.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

당신이 아니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플랫폼에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해 숙련된 동네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도 있고, 가장 확실히 불명확한 도피지에서 좋은 부동산을 찾을 수도 있다.

가치, 위치, 집,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적절하게 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까지 더하면, 고객이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높다. 이 경우, 대안보다 부동산을 훨씬 더 잘 임대한다.

만약 그것이 6%에 달한다면, 국경선에서의 행동 그리고 어떤 것이든 진행된다면, 그러나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현명한 방법으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배우는 산업 기본 팁을 구입하는데 가장 유리하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 지역의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수 많은 플러스를 포함한다.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 지불할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정의하기가 그리 간단하지 않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더 큰 계약금은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더 큰 계약금은 ROI의 부동산이나 투자 수익에 필요한 금융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이 단계의 자금을 지불하는 데 더 적은 현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투자 현금 흐름을 보존할 것이다. 그리고 디딤돌이 되지 않도록 부동산업자나 부동산 고문이 ROI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

로버트 기요사키에서 도날드 트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