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성공한 사람은 누구나 한 걸음에서 다음 걸음으로 나아가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

보통 시간이 걸리는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하는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즉, 미래는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발을 적시는 사람들은 철분이 뜨거워지는 즉시 얻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만약 그것이 추워지면, 그 코스를 유지하는 것과 함께 부동산 투자로부터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은 욕구는 여전히 높은 이익을 가져올지도 모른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불구하고, 삶을 살 곳을 찾는 사람들이 될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특정한 화가들에게 전화를 걸어야 하고,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투자는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 사람은 일회용 판매 수입이 더 많다.

원래의 노란색 편지를 투자한 부동산을 위한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은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에 의해 살아 났고 나중에는 Ron LeGrand와 친구들을 투자하여 홍보되었습니다. 수원 정자 우성 테크노파크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실질적 의향이 있을 때만 리드를 줄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우리 집과 거래를 할 수 있을 때만 리드가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에 대해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는 것을 계획하라.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보통 플립만큼 섹시하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좋을 것이고, 당신은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은가?

만약 당신이 주변을 둘러보고 있다면, 부동산 부동산에 있어서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이용할 수 있는지 원한다면 놀랄지도 모른다. 수많은 과체중인 사람들은 당신이 수익성 있는 주식에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의 부족이 결코 아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욕심이 없어. 물론 어떻게 거래를 찾을 수 있는지 보여줬을 수도 있지.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확인하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검사들에게 전화해.그래서, 어떻게 고칠까? 쉽게 나는 더 이상 편지(서명과 PS 이전)에 이어 추가했다.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을 구할 수 없다고 가정할 것이다.

투자자들과 채팅을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3침대 2욕실), 헤르페스 심플렉스 바이러스(재활, 임대료,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더 많이 한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아야 하지만 이 사람들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재산은 절차라는 것을 기억하라. 재산을 통해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지금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더 똑똑해서 부동산 투자에 덜 위험한 공급을 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부동산을 뒤집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야외 수익을 바꾸는 것은 덜 스트레스를 준다.

부동산 투자의 이 점과 외형을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투자할 경험이 있는 투자자를 찾아라. 그들은 당신과 함께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공유하고 수리를 고려하지 않기 위해 당신에게 알려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당신은 당신의 주택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얻을 수 있어야 할 것이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동전을 만드는 것은 정말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로부터 가르친 방법이 실패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해결책 단어는 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또한 잠재적인 투자자는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고 진실이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확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마음에 새긴다면, 실제로 가르치고 상황에 적응한다면(기억하라, 모든 사람을 위한 낮은 작품이 없다) 그리고 그 노력에 활용될 가능성이 가장 높지 않을 것이다. 광고와 수많은 수표는 증언에서 보여지는 것만큼 거대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오럴 에스테이트는 돈 많은 빠른 계획이 아니다. 하지만 원칙을 배우고 실천에 옮기면, 꿈과 목표뿐만 아니라 어떤 것도 실현할 수 있을 만큼 많은 돈을 벌 가능성이 있다

첫 번째 것이 편한 것을 알고 나면 다음 것을 찾아야 할 수도 있고, 따라서 앞으로 이것은 당신이 부를 이용하고 획득하는 분위기에 있는 것에 반대되는 당신의 투자 자금을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