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사는데 집중하기 전에, 반드시 좋은 금액을 얻고 싶다. 당신이 먼저 나와 정말로 큰 돈을 벌고 싶다. 일단 그들이 시장 일반적인 추세를 거치면,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미국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그들의 역사적 최저치에 가까운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나는 현재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는 4주마다 압류할 약 1,200채의 주택이 있으며, 오스틴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모든 사람이 4주마다 어려움에 처할 수 있는 집이 3배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이 당신을 위해 수표로 가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및 주식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가 투자됩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게임은 매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사람을 이용하여 팀을 구성해 보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하여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실제로 기간이 오면 초기 재산에 대해 추측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무엇을 실행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해야 한다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벌었다는 이야기를 듣지 마라. 그것은 하루보다 더 많은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진정으로 신원을 확인하고 결국 끝날 수 있는 집을 얻는 데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소비자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필요를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웨어러블이다. 그리고 많은 남녀들은 다른 필요보다 먼저 이 세 가지 필요를 바탕으로 노력한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질수록, 쓰레기 우성테크노파크 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모든 사람들에게 대답을 하지 않는다면 걱정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에게 올바른 전략을 선택할 것이다. 많은 큰 기회 투자는 종종 당신의 이웃에 존재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가지고 있지 않다.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직업, 가족 또는 약속으로부터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특정한 좋은 소식은 그렇게 대답하는 것이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지속적: 부동산은 실제로 부자가 된다. 부동산은 심각한 양의 돈보다 부유해진다. 오늘 당신의 계획을 따르기 위해 받은 돈과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부동산을 진정으로 촉발시키는 것을 보기 위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극대화해야 한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많은 사기꾼 부동산 시장 유형으로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 내에서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개선할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떤 기회로서도 여전히 부동산에 돈을 벌 수 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성급하게 속성을 조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실제로 매우 간단한 생각으로 들키지 마십시오. 집이나 재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나요? 그 방법과 함께 당신은 그 집이나 재산을 얻을 수 있는가? 모든 것은 숫자에 따라 온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잠재적으로 운동을 쉽게 한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보통 약간 정신이 없어서, 당신이 까다로운 경기장에서 이렇게 증가하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계약자들과 함께 일해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갖게 되면, 당신은 정말로 세입자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다 한 후에, 나머지는 사실, 당신은 부동산 관리자에게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이라도 살펴보도록 결정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 자신의 수표를 사야만 하기 때문이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는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