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고나 진입로에 차를 두고 가더라도 예방책이 된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가고 집에 트럭을 떠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차뿐만 아니라 차도에 주차하기 위해 후속 문 이웃과 준비를 해야 한다.

재산범죄(비폭력 절도나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는 그대로 남아 있는 것 같다. 2009년에는 58,080명이 있었기 때문에 2010년에는 58,015건의 재산범죄가 있었다고 한다.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한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온 코웨이렌탈 라인으로 얻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의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된 회사들은 배선을 설치할 것이고, 적어도 하나의 키패드를 당신의 현관문으로 설치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도둑들과 관련된 유감스럽게도 창문이 창을 통해 들어오는 것을 유선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들의 재료를 사용하기 위해 매달 콤팩트한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회사를 바꾼다면,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장비로 장비를 돌려준다.

동작 탐지기는 이미 집에 있는 사람을 탐지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무선 에너지를 보내고 고장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이러한 작업을 한다.

만약 방에 동작이 있다면 경보가 트리거된다. 차례로 기호는 제어 박스로 전달되고 경보도 트리거된다.

외부 문과 창문은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들에게 접근 지점 중 일부일 뿐이며, 많은 절도가 차고를 통해 일어난다. 게다가 차고를 통해 도난당한 귀중한 물건들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 그 집의 차고에서 나가는 문은 보통 안전하지 않거나 사기꾼을 막을 만큼 실질적이지 않다.

보안 산업은 보안 경보, 보안 카메라 및 CCTV 시스템, 하드 유선 및 무선 가정 보안 시스템 및 창호를 보호하기 위한 가정과 관련하여 매우 다양한 생산자를 취급합니다. 대부분 비상 유형 보안 기관에 경고하기 위해 경찰 또는 일부 보안 기관에 관한 것입니다. ADT Home Security는 특정 해에 시장에서 틈새를 성공적으로 창출했습니다.

세계 모든 나라가 벌채를 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미국과 영국은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고, 전 세계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는 주택 침입의 양만 생각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할 수 있고, 보통 당신의 안전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많지 않다. 전자 가정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집에 9달러에 설치될 수 있다.

당신의 안전을 유지하도록 허용한다.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집 근처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맨 위 벽이나 울타리에 의해 달성된다. 이러한 종류의 시스템들은 당신에게 침입을 알리기 위해 일련의 셀 번호를 걸 것이다. 어떤 시스템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들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전화 번호가 행해지는 범죄가 당신 자신, 이웃 또는 분명히 어떤 좋은 보안 감시 회사에게 있을 수 있는지 평가하기 위해서.

가정은 반드시 피난처와 평화를 두어야 한다.

가정에서 자녀와 가족을 보호하거나 보호하지 않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가정에서의 안전을 위해 필요한 가장 좋은 방법은 종합적인 안전의지를 만드는 것이다. 그러한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은 다각적인 접근을 하고 싶어한다.

이것은 가정 보안 설정으로 멈추지 말고 집 주위를 둘러보고 각 창호를 확보하며, 자물쇠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바깥에서도 주의를 돌리고 필수적인 것은 아니다. 가정 외부에서 가정에 대한 범죄를 조장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당신의 안전 목표에 어긋나는 습관을 바꾸기로 결정하라. 여기 당신의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들 때 몇 가지 구체적인 조언이 있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비디오 카메라를 꽂아야 한다.

불편함이 없도록 올바른 절차 rrn 순서를 선택하십시오. 카메라를 PC에 고정하면 모든 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또는 가게의 CCTV 시스템에 관해서.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호 표지판이 행동할 것이다. 당신은 개나 CCTV 장치를 원하지 않는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강도 보안 경보기는 창문 보안 경보 센서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가정 보안 필수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결국 우리의 창문에 가정 보안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동작 감지기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도둑이 집에 들어올 때 알게 될 것이다.

휴가나 여행이 길어지면, 이웃이나 가족이 우편물을 수집하도록 하고, 신문과 배달물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자동차가 종종 운전하는 길 안에 주차되어 있다면, 이웃, 친구 또는 가족에게 자동차와 함께 차를 주차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안전키는 당신의 생명을 구하는 사람이 잠겨있다.

편리하게 위치한 여분의 열쇠가 가장 좋은 도둑 손가락과 손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하라. 가짜 바위, 문둥이, 창호 선반, 화분, 그릴, 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