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파티에서 잠그거나 잠금을 해제하는 데 중요한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외부 패널에 데드볼트 설치 – 문 주위의 유리를 깨뜨리면 누구나 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입장료의 집점 확인. 입장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창문과 문을 확실히 포함할 가정 내의 모든 영역이다. 당신의 집을 좋은 재고로 주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하라.

대부분의 주택을 고려하는 외부 창문과 문만이 유일한 접근은 아니다. 많은 절도들이 차고 안에서 도난당한 귀중한 물건들 외에, 차고에서 집으로 들어가는 문은 일반적으로 강도를 막을 만큼 충분히 안전하지 않다.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 더 어두운 불을 켜지 않는 장소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극도로 밝은 조명은 때때로 역효과를 낳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범죄자들에게 훨씬 더 어두운 은신처에 오게 될 뿐이다.

둘째, 주택소유자의 모든 집중을 감시하기 위한 최적의 보안시스템은 주택보안의 일부인 문이나 창문인 것을 알 수 있다.

버려진 주택자기보호시스템은 8개의 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에 대해 확장할 수 있고 32개의 구역과 특정 구역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단지 사이트 주택보안시스템이 모든 가정을 커버하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그들의 안전을 긍정적으로 할 수 있다.

그들은 사실상 아무도 가격표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실제처럼 보이는 가짜 보안 카메라 시스템이다. 그들은 도둑들을 저지하기 때문에 정말로 효과적인 보안 제품으로 인식된다. 그들은 단지 실제 카메라 하우징과 빨간색 번쩍이는 LED 조명과 휴대용을 특징으로 하는 유닛을 찾는다. 그것과 비교하면 어떤 유닛들은 물체를 채택하는 좌우로 움직인다. 그것으로부터 오는 전선이 속임수에 더 진위를 부여하는 것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글로브 감시 비디오 보안 카메라를 플러그를 꽂아야 한다.

불편함이 없도록 절차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카메라를 개인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모든 화면이 유사하게, 항상 집처럼 보이게 해야 한다.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다른 권고사항은 실제로 집 안에 있는 타이머에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도둑이 있는 것처럼 착각한다.

집에, 그리고 누가 당신의 집을 털기 위해 진짜 발길질을 계획하는 것을 돕는다.

좀 더 진보된 강도 주택 보안 시스템은 우리가 가정 보안 필수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윈도우 홈 보안 센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우리는 침입자가 언제 그 부동산에 진입하는지 우리가 충분히 알고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우리의 윈도우 홈 보안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동작 감지기를 사용하게 될 것이다.

문은 두세 개밖에 없을지 모르지만, 버글러는 당신이 집의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할 때마다 알고 있는 십여 개 또는 어쩌면 창문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은 유언장이 잠겨 있지 않을 가능성이 코웨이렌탈 크다.

제어반 키패드에는 보통 3가지 추가 버튼이 있다.

화재경보기, 의료 비상 및 공황용이다. 3초 동안 버튼을 눌러야 한다.

감시 회사는 경보를 수신하고 적절한 당국을 보낼 것이다. 이 비상 버튼은 긴급 사무요원의 빠른 파견이다.

물론 설치된 무선 경보 시스템에 설치할 수 있는 경우는 사람이 집에 없을 때 설정할 수 있는 경우 1가지 방법으로 도움이 된다. 경보 세트로 열렸을 때 시끄럽고 피어싱 알람이 자주 울리는 경우. 보통 30초 정도 알람 시스템을 중지한다.

도난자는 코드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시스템을 중지할 수 없다. 그 시점에서 알람 회사는 집주인에게 사물이 괜찮은지 확인한다.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어떤 경찰도 즉시 집으로 불려간다.

하지만 주거 보안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집을 위해 보안 카메라를 사는 것이다. 보안 카메라는 잠재적인 강도들에게 틀림없는 메시지를 보내는 경향이 있다.

일단 그들이 감시 카메라나 보안 카메라를 보고 집을 건너뛰고 당신이 하고 싶은 다른 사람을 고르기로 선택하면, 그들은 당신의 이웃을 가리는 경향이 있다.

보안 시스템은 최근뿐만 아니라 초보 침입자 경보 시스템보다 훨씬 더 크게 발전했다. 생산자는 휴대폰이나 PC에서 원격으로 제어된다. 당신의 조명은 프로그램된 일정에 의해 켜지고 켜질 수 있다.

또는 원격으로 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원하는 보호의 유형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더 중요한 질문이다. 당신이 원하는 오늘날의 보안 시스템은 또한 당신의 노인을 위한 비상 경보 시스템과 관련하여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