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똑똑했고 본햄을 어린 시절에 간단한 강아지 훈련에 데려갔고, 그에게 적절한 행동을 한 똥을 남겼다. 그는 이제 아이들, 아기, 고양이, 심지어 다른 개들 주변에 있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와 문제가 있는 것 같은 그 사람들. 현재의 경제 사회와 함께 우리는 액면 그대로 일을 처리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자매 요크 셸비가 실제로 셸비가 증명하는 악랄한 것을 받을 때마다 모든 찬사를 받을 때 매우 좌절할 것이다. 사악한 것들을 작은 꾸러미로 구할 수 있는 것

많은 개 트레이너들은 모든 종류의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고도로 교육받은 카닌 굿 시민 건강 보조견으로 간주되는 기준을 충족하는 이웃의 개들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개 공원에서 다 큰 개를 만날 수 없다면, 당신의 주의 개 트레이너에게 연락해서 그가 카닌 굿 시민을 알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 이름과 전화번호를 떠나야 할 것이다. 트레이너는 가족이 당신에게 전화를 하는 즉시, 당신의 공포증을 설명하고 그들의 개가 당신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후보인지 아닌지에 대해 그들에게 말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고 보장한다.

우리 둘과 함께 항상 함께 있어라. 만약 한 사람이 실종되었다면(예를 들어, 예컨대) 그의 친구가 다시 돌아올 때까지 추가적인 기다림이 문에서 다시 한번 기다리고, 그들은 함께 기뻐하고, 달리고 레슬링하고, 강아지 감정으로 꿈틀거린다. 사람들은 사람들이 참여해야 한다.

당신의 삶과 사랑을 공유하라.

그렇다면 정확히 무엇이 다른가요? 수 외에도, 우리 둘 다 여러분의 몸의 타고난 지능을 믿고 삶을 대화하는 사람은 없다. 지능은 뇌와 척추를 통해 몸을 통해 전달된다. 주로 신경 충동이 자유롭게 흐를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개는 그것이 할 수 있는 모든 건강을 표현할 것이다. 척추 일은 항상 척수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발생하지 않는 한, 다음 신경 에너지 흐름에 간섭할 수 있다.

만약 지나가면, 개는 모든 것을 표현하지 않을 것이다. 개 몸통이 고장으로 가능한 생명의

누가 그들의 충성심을 이길 수 있을까? 그들이 종종 그들을 때려죽였을 때에도 그들의 주인에게 충성을 유지하는 성장 체계 나는 또한 그가 죽었을 때 그의 주인 무덤 옆에 머물렀던 개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나는 그들이 울 수 있는지조차 모른다. 그러나 그들이 눈물을 흘릴 수 있는지는 확실히 알 수 없다. 그러나 내가 긴 휴가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내가 본 개 유기견보호센터 들로부터 본 것은 그들이 신음하고 반복적으로 뛰어든 방향은 내가 왜 그렇게 오래 돌려보내야 하는지를 묻는 것 같았다.

러시아의 위대한 신경생리학자인 AD 스페란스키는 1920년대와 1930년대 그의 획기적인 책인 “의학 이론의 기초”를 증명했다. 불행하게도 그의 실제로는 소련 러시아에서 개들에게 직접 행해졌고 오늘날에는 결코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스페란스키는 시스템에 있는 어떤 신경도 인간에게 알려진 어떤 질병을 만들어 낼 필요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예를 들어, 그는 신경을 자극하여 개를 맹목적으로 만들었다. 그는 신경질적으로 신경질했다. 신경계를 자극하고 개, 장기,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십시오. 그는 단지 신경계에 자극을 주어 인간에게 알려진 어떤 질병과 증상도 만들 수 있었다.

만약 개에게 중증 분리 불안이 있다면,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둔감하게 하고 그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여러분의 상태를 조절하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트레이너나 동물 행동주의자와 함께 일하라.

당신이 리트리버에 정착하든, 셰퍼드, 복서, 로트와일러를 보든, 어떤 개든 행동 조건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그것이 물건을 씹거나, 불필요하게 짖거나, 끊임없이 당신을 대신해서 던지는 것에 반대한다면, 당신은 상사가 될 것이다. 개인은 또한 그들에게 알려진 추가적인 약을 가지고 있다.

애완동물 멘션 사용에 인간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하거나, 아기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하거나, 실제로, 애완동물에게 인간 샴푸를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 당신의 개 피부는 당신의 머리카락에 만들어지는 샴푸와 다른 pH 수준을 가지고 있고, 두피는 당신의 개에게 필요한 pH 수준을 가지고 제형화된다. 사실, 인간 샴푸는 종종 고양이에게 너무 가혹하며, 확장된 기간 동안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종종 개에게 천연 오일을 벗겨서 건조하고 거친 개 털을 만들어준다. 개에게 인간 샴푸를 사용하면 그의 피부가 건조해지고 가려워질 것이다. 개에게 목욕할 때 중요한 개 샴푸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우리 둘은 항상 함께 있어라. 만약 한 사람이 실종되었다면(예를 들어, 예컨대) 그의 친구가 돌아올 때까지 문을 통해 추가적인 기다림을 한 다음, 그들은 함께 기뻐하고, 달리고 레슬링하고, 강아지 의견으로 꿈틀거린다. 사람들은 사람들이 함께 등록해야 한다.

당신의 삶과 사랑을 공유하라.

서비스견도 광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