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에 관한 몇몇 실수는 사람들이 10대 후반의 시작을 만든다.

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에 나타난다면, 당신의 돈은 어떻게 윤곽을 드러낼 것인가? 당신의 돈은 모두 당신의 지갑에 구겨질 것인가? 당신의 돈은 당신의 지갑에 접힐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온통 동전이 묻어 있는 것이 있을 수 있을까?

10대 후반의 돈을 잘못 쓰는 사람들도 있다.

그들은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적인 구매를 통해 빚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다.

Wealth Masters는 당신이 빌린 돈을 정확히 어떻게 빌릴지 설명하라. 왜냐하면 그것은 다음 10-20년 동안의 상환에 대한 모든 것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이다. 아마도 cc를 처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cc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이다.

실제로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그들의 행동의 결과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예를 들어 할머니는 기껏해야 그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들 중 하나를 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새 집을 사길 원한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마라. 차라리 재정을 통제하고 개인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꽤 많은 돈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결국 신용카드 빚에 빠져들게 되고 그것은 개인들이 당신이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이런 특별한 맥락에서, 나는 지불 카드 빚을 통합하기 위해 조언하고 싶다.

분별 있는 사람은 그가 버는 돈에 비해 그가 써야 할 필요가 있다고 추측할 것이다. 당신은 저축을 훨씬 더 많이 쓴다. 그리고 당신은 매달 목을 조르는 수입을 버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30개마다 천천히 빚에 빠지고 있다.

빚은 계속 증가하고 있고 당신은 거의 채무에 잠긴 것이 빠르게 깨닫는다.

빚을 지는 것이 좋은 개인 소득을 위한 최선의 권고다. 예산 범위 내에서 허용 가능한 자동차나 개인을 위해 대출을 받는 것은 허용된다. 그러나 일상 생활에서 모든 비용으로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편의 – 많은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개인 금융 기초를 코칭할 수 있는 한 유창하고 솔직한 위기 기금으로 저축을 하고 싶다. 게다가, 쉽지 않을 때, 시도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은행과 함께 웹을 사용하거나 지점에 저축 계좌를 개설할 수 없다면, 이 계좌를 사용하여 긴급 현금을 주차할 것을 제안할 수 있다.

금리가 아주 높을 가능성이 있지만, 단순한 계좌 기준이 있거나, 아니면 당신이 지피프라이스에 설치할 수도 있다.

당신은 가장 적절한 달콤한 거래를 확실히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원할 수도 있다.
선물대여계좌총판
가장 저렴한 가격에 확실히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고 싶다면 좋은 생각입니다.하지만 전체 가격에 품질을 희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분명히 너무 비싼 것을 보지 않습니다. 가장 싼 소프트웨어를 얻으면 성능도 나빠질 것입니다

이건 좀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대단한 사람이야. 어떻게? 왜냐하면 몇 가지 방법으로는 발견 현금과 같은 것이다.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사람은 매달 또는 몇 달에 한 번씩 느슨한 성장을 항아리로 하고, 그 변화를 위로 굴려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크게 가치 있는 균형에 보답하게 만든다. 이것은 당신이 아주 어렸을 때 배웠던 개인 재정 기본이다.

검소함과 더불어 박씨를 위해 돈을 벌고 그 편지를 통해 살아야 하고, 임대료와 생활비에 관한 한 매달 어떤 크레오소트가 살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예를 들어 며칠 동안 쇼핑몰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쇼핑하는 것, 또는 이런 종류의 것들이 실제로 비오는 시간에 가지기 위해 저축할 수 있는 귀중한 돈을 거의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 등등.

최소한 최소한의 지불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최소한의 지불을 할 수 없다면, 만약 당신이 달 말에 잔액에서 자금을 완전히 빼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이것을 달성하라. 이것은 당신이 불필요한 이자 수수료를 제공하기 위해 당신에게 제공한다.

가능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대한 최소 금액을 초과해야 할 때 당신은 당신의 돈을 더 빨리 일하게 할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돈을 더 빨리 제로 잔액으로 지불하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확고한 지위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고 신용 점수는 계속해서 풍부해진다.

부동산 에너지가 능률화되어 있는가? – 겨울철에 플라스틱 열장벽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다.

같은 선의의, 여러분을 닫아 두어라. 부모님이 내가 그 너머를 데우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그들은 비공공 재정 기본에 대한 직관을 이해한 것 같다. 에너지를 더 효율적으로 집까지 만들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는다. 당신은 적은 양의 환경 발자국을 남길 뿐만 아니라 수력으로 톤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종합대출계약서 읽기 및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