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주택 건설업자가 집을 미리 연결할 때마다 집을 미리 연결했는지 여부다. 주택 보안 시스템의 향후 설정을 위해 준비한다.

현재 배선은 문, 창문, 키패드, 이동 감지기 및 기타 주택 보안 장치에 쉽게 연결될 수 있다.

가능한 한 미리 설치된 장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기존 경보 패널을 찾아서 재고를 만드십시오. 현재 당신의 집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것. 이것은 상당한 양의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많은 필요들이 이미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약자나 부동산업자와 연락하라. 그들은 이상적으로 당신에게 더 많은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이다.

개인 주택 보안을 보장하는 데는 여러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전면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여 미리 선별된 가정 보안 전문가에게 주택 보안 조치를 설치하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우리가 이러한 배신으로부터 완전히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보안을 보장할 수 있을까? 우리는 최상의 것을 설치해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 최첨단 아이템들. 그것 말고도, 많은 보안 회사들은 심지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들을 안전하게 하기 위해 경비원을 지정한다.

보안 회사가 귀하의 집 주변에 배치할 보안 데칼과 표시를 발행할 것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나는 실제로 그들이 못생겼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들을 창문에 배치하지 않는 사람들을 이해했다. 하지만 사실, 보안 데칼은 실제로 가정 보안에 추가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미래의 도둑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이 없는 경우에도 집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보안 경보기

외부 보안 단계를 가장 잘 실행하기 위해, 처음에는 가정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기존 상태와 얼마나 잘 확보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여기 주택 외부를 이해하고 주택 전체 보안 수준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자신에게 질문해야 할 목록이 있다.

효과적인 경찰이 있는 지역에서는, 경보가 발생하면, 당국의 반응 시간이 느린 지역에서도, 경보의 소음과 주의가 침입자가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현저히 높아진다.

실내 조명은 또한 집 안을 사람이 사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 필수적이다. 어떤 조명을 켜야 할 뿐만 아니라, 집이 점유되었다면 그처럼 조명의 배열이 바뀌어야 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타이머와 협상하는 것이다. 먼저 당신이 당신의 집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보안 경보를 인식 성주 공원묘지 해야 할 것이다. 이것을 했을 때, 당신은 그들의 요금에 대한 경보 상점과 함께 운동하라. 당신은 장비를 완전히 구입하고 무료로 협상할 수 있다.

협상이 얼마나 잘 될 수 있는지에 따라 설치하겠다는 가격에 대한 제안을 설정하거나 받습니다

텍사스는 휴스턴에서의 강도사건(비폭력 절도사건)에 관한 한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휴스턴에서 2009년에 13,599건의 절도사건이 있었고 2010년에 13,766건의 절도사건이 있었다. 휴스턴 경찰국에서 제공한 가장 최근의 정보는 2011년 6월에 2,22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고 보고한다.

2011년 5월 – 2,419건의 절도사건; 2011년 4월 – 2,111건의 절도사건이 계속 발생하면 2011년은 계속 패턴이 된다. 휴스턴의 절도율은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많을 것이다.

미닫이 유리문이 있으면 문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설치하여 침입자가 문을 들어 올리고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줄일 수 있다.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도록 노력하라. 처음에 당신이 원하는 것은 잘못된 유형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다.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당신의 집 구조가 그것에 대처할 수 없다면, 그것은 꽤 위험해질 수 있다.

반면에 오작동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가족 전체를 위협할 가능성이 있다.

임의로 무선 시스템을 가져오면 보안 요구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연과 충전 – 이것은 명백한 제안 살인자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수수료의 일부를 보류한다.

이 금액은 보통 귀하로 인한 총 수수료의 5%-10%이다. 또한, 많은 모든 프로그램이 1년 이상 동안 그들의 딜러쉽을 요금 환급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할 것이다. 이는 귀하의 고객이 요금 환급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하면 수수료를 상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홈 보안 제휴 거래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지연 및 충전이 있는 회사. 조직을 빠르게 침몰시킬 수 있음

집에 동물이 있을 때, 하우스 보안 시스템은 여전히 매우 신뢰할 수 있다.

특별히 개발된 동작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