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매장을 발견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입소문을 통해 옆집 이웃과 친구들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은 장소다. 만약 당신이 같은 차를 가진 사람을 이해한다면, 또는 실제로 광범위한 일을 한 사람을 이해한다면, 그들에게 처음에 확실히 물어보아야 한다.

분명히, 가게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다른 중요한 요소들이 있다.

그리고 기계공은 단지 당신이 듣는 바로 그 장소로 트럭을 가져가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어떻게 자동차가 만들어지는지에 대해 배우지 못하는 당신의 차를 다루고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자동차에 피해를 입히거나 그들이 그 일을 처리한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특정한 자동차 제작과 모델 작업을 훈련받고 경험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다.

차량 수리점에 들어서면서 직원들의 환영을 느끼십니까? 그곳은 질서정연하고 깨끗한가? 그들은 소비자들을 위해 대기 장소를 이용하고 있는가? 이러한 것들이 작은 정보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관리 수준에 대한 힌트를 줄 것이다.

부동액은 당신의 목록에 있는 다음 제품이어야 한다.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해야 하고, 자동차 자동 수리가 필요하다. 그 정도면 윈드실드 세척액은 많은 사람들이 배수를 잊고, 할 수 있다면 빨리 헹구고, 당신의 위치에 맞는 겨울 공식으로 대체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파이프는 얼었을 때 파열될 것이다.

자동차 정비사는 대리점이나 독립적으로 독립적인 자동차 정비소와 협력할 수 있다.

자동차 판매점에는 비용이 덜 들 수 있다.

그들은 대리점 자동차 품질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하지만 비용이 덜 든다.

모든 소유자 매뉴얼에는 유지관리 일정이 있습니다.이 파일에는 타이어를 언제 교체할지, 오일을 언제 교체할지, 타이밍 벨트를 언제 변경할지 나열됩니다. 시동에 비밀을 넣을 때 세단, SUV 또는 트럭이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려면 유지관리 일정을 잡아서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 작업비를 지불하게 됩니다 길 아래쪽에 있는 문제 때문에

키즈 시트가 실린 SUV 근처에 주차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서두르고 예감을 따라가지 마라. 돌아오면 SUV는 사라지고 문에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시체를 고치기 위해 차량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게 풀어야 한다.

엄마나 아버지는 아마 그것을 이해하지도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당신은 그 뒤를 따르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선택한 가게들이 ASE 면허를 받은 기계를 가지고 있다면, ASE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기계공은 적어도 2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이제 고양이처럼 자동차를 가르랑거리는 모든 중요한 액체를 보충할 시간이다. 글로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더운 여름 날씨의 얇아지는 결과를 중화시키기 위해 두꺼운 오일로 전환해야 하는 것을 포함시키고 조사하는 방법을 배워라. 그렇게 하면 엔진 부품이 제대로 보호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대출에 대해 점검해야 할 또 다른 대안은 자동차 수리 작업을 위한 대출에 초점을 맞춘 대출 제공자다. 이러한 대출 기관들은 자동차 중고차수출 수리 작업 산업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이러한 종류의 대출 제공자들을 조사할 때, 당신의 신용과 지불 이력을 대출의 유일한 기준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도로로 돌려놓는데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자산 기반 대출 기관은 보통 훨씬 더 많은 후보자를 승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대출을 찾는 더 나은 신용을 가진 사람이라면, 이것은 특히 실용적이다.

첫째, TV, 라디오, 웹, 전화번호부 대화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정과의 대화에서 입소문을 묻고 싶은 것은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을 찾아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다.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줄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문제가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꺼지면 브레이크 수리 작업 정비공에게 브레이크 수리 작업 정비공에게 알려야 한다.

자동차 수리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공으로 차를 가져갈 때 브레이크 유체를 점검해야 한다.

브레이크 유체가 낮은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난방이 된 차고는 심한 온도 수준이 당신의 차에 너무 많은 차이를 만드는 것을 막지만,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은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