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는 마음의 틀이며 모든 사람의 마음은 어려운 것 같거나 멀리 떨어져 있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어려운 것 같은 것을 견뎌낸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이 궤도에 오르게 하고 쉽게 궤도에 오르도록 하는 자신감과 목표 주도의 지침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분명한 직접적인 절차다.

많은 개인들이 많은 요소들을 위해 체력 비디오 게임에 의존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집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용이하기를 원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수업에 맞춰 체육관에 갈 수 없다. 분명히 그것은 단지 개인들이 당신이 원하는 속도로 피트니스 게임을 할 때 즐겁게 하기를 원하는 것일 수도 있고, 당신은 어느 시점에서든 멈출 수 있다.

이와 같은 많은 개인들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이 수업에 가는 것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발견한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몸은 실제로 수천 년 동안 큰 변화 없이 존재해 왔다. 당신은 어떤 세기든 조사할 수 있고 뛰어난 운동체의 예를 발견할 수 있다.

남성으로서 당신은 미켈란젤로스가 조각한 데이빗의 몸에 만족하지 않을 것인가? 근육의 발달의 원리는 실제로 오래 전부터 존재해 왔다.영양 보충제, 비타민, 심지어 약물까지도 더 크고 더 많은 근육의 신체에 증가를 제공했지만, 근육을 향상시키는 약물조차도 지속적인 운동과 다이어트 연대 없이는 효과가 없을 것이다.

나는 나보다 20년 더 젊어야 했던 한 친구와 몸의 진보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한다.

그의 발언은 다음과 같다. 예, 나는 너처럼 가슴의 진보, 그 상반신에 대한 충만함과 확실한 분리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심지어 그가 일반적으로 가지고 온 이미지도 가지고 있었지만 그 당시에는 가지고 있지 않았던 이미지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마치 지금에 사는 것을 중단한 사람처럼 말했다. 일상의 운동이 일상이 되면, 그것은 쉬워진다

할 수 있는 대로 해!우리 모두는 한계를 가지고 있고, 일반적으로 그것을 우리의 체력 관리에 방해가 되는 이유로 사용한다.

시간, 긴장, 고통, 그리고 피로는 모두 우리의 정당화에 기여한다.

프로그램을 완전히 중단하거나 비우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러한 유혹들 중 하나에 굴복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적어도 당신이 적어도 운동 강남레깅스룸 의 1/2 또는 3분의 1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것을 시도하라. 극단적이거나 빠르게 가지 마라. 휴식을 제공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라. 적어도 시작하도록 자신을 설득하는 것에 놀랄지도 모른다. 운동하는 동안 더 열심히 밀어붙이는 것이 더 행복할 것이다.

건강과 자신을 돌보는 것은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것과 평균적인 삶을 사는 것의 구별이 될 수 있다.

내가 이것이 말하는 이유는 체력이 사실상 모든 것을 치료할 수 있다고 굳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의자에 앉아 있는 것처럼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에, 피트니스 볼은 책상 의자에 앉는 것보다 사용될 수 있고, 이 공에 앉는 것이 여러분의 다리 근육과 함께 여러분의 핵심 근육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몸을 똑바로 세우는 것을 돕는 것이 더 좋다. 공은 자세에 좋고 신체의 상처 입은 위치를 회복하기 위한 물리 치료에도 좋다.

과거에 당신의 프로그램은 너무 단순하거나 너무 힘들었는가? 이전 경험에 대한 세부적인 이벤트는 당신이 편하고 결과를 보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많은 피트니스 클럽들은 당신이 요청하면 개인 훈련을 제공할 수 있는 그들만의 피트니스 트레이너를 가지고 있고, 추가 비용으로 대부분의 피트니스 센터들은 추가적인 정확한 운동 체력을 제공하는 고급 피트니스 장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기본적인 능력 운동을 이해하는 열쇠이기 때문에 크로스 피트의 3가지 표준 관점이다. 첫째는 공통에 따른다. 생리학자가 흔히 인정한 신체능력 둘째는 신체과제의 효율성에 기초하고, 마지막은 모든 인간의 행동을 움직이는 에너지 시스템이다. 과학철학을 통한 건강검토다.

만약 여러분이 이제 막 건강 여행을 시작하거나, 혹은 여러분이 지금 아무리 조금 녹초가 되었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건강 상태에 접근하고 있을 것이다. 건강이 완전히 잘못되었다고 해서 여러분이 부트캠프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재미있을 것이다. 그것은 재미를 위한 체력이 이미지에 들어오는 것이다.

우리가 그들을 체력단련술 정보원으로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우리는 TV를 통해, 출판물에서,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항상 때렸다. 너무 많은 피트니스 기계, 방법, 마스터들이 있어서 그것은 정말 당황스럽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되찾기 위해 일주일에 몇 시간씩 그들의 시스템을 가지고 운동해야 한다.

가장 선호하지 않는 운동 몇 가지를 도전을 위해 일상에 포함하라. 가장 약한 운동을 하는 것을 막는 경향이 더 강하다는 추론은 결국 운동을 더 많이 연습함으로써 최소한의 운동의 주인이 된다.

왜요? 왜냐하면 그녀는 그런 사람이 아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