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관심을 필요로 하는 타이어뿐만이 아니다. 결국 석유 변화를 위해 자동차를 타야 할 것이다. 당신의 10대와 함께 당신의 가족 자동차 수리 정비사와 함께 첫 방문 동안 당신의 10대에게 무엇을 요청해야 하는지 말하고 나서 당신의 아이가 기름 변화와 정기적인 유지 여행 동안 사용되는 언어의 유형에 친숙하도록 하기 위해 말하는 비판적 행동을 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이 방문 동안 어떤 요청에 대해 확실히 긍정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자동차 수리 – 도로 위에서 수익성이 좋은 자동차로 연장되어, 오늘날 자동차는 고도로 숙련된 기계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적절한 장비를 갖춘 수리점을 위해 거의 모든 사람이 외부에 있는 정교한 전자제품을 확실히 수리하고 싶다.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가능한 한 마지막으로 제공하는 차를 생산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이것은 잘 갖춰진 주변을 둘러보기 위한 꾸준한 소비자 흐름을 암시한다.

마지막으로, 만약 확실히 할 수 있다면 은행 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라. 그것은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준다. 만약 어떤 일이 잘못되면, 당신은 판지 회사에 전화를 걸어 요금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또한 사기 방지를 제공하고, 또 다른 방어선을 갖도록 한다.

천안밧데리삼성골재 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기계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보세요.예를 들어, 당신의 물품에 있는 상품들은 일본에서 출산한 자동차나 트럭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일본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전문가인 수리점을 고려할 수 있다.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 것.

당신이 선택한 가게로 차를 가져가면, 가게 자체가 깨끗하고 조직적일 때,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와 함께 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관심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하고 싶은 일 외에 어떤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이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누군가가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것 외에 당신이 정말로 브레이크를 갈아타야 한다는 것을 표현할 수 있다.

이런 특정한 측면에서 당신은 당신이 타이어를 갈아타는 것을 돕는 것이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때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를 갈아타야 한다.

수리 뒤에 숨겨진 생물학을 이해하고 수리가 얼마나 필요한지 확신하기 위해 완전한 설명을 얻는 것. 만약 수리가 매우 필요하다면, 당신은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가 피하도록 보조 가게에 말하는 것을 감사한다.

첫째, 당신은 10대 신입 운전자를 얻기 위해 샐링거를 준비해야 한다.

당신이 어떤 차를 타고 다니기 위해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정했는지를 결정한 후, 그 차가 표준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보증한다.

그 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일반적으로 좋은 상태로 들어가야 한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제대로 교체해야 합니다.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를 손상시키고 가까운 미래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매년 두 번 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아마도 당신의 자동차가 당신의 가장 중요한 위치일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브레이크 문제를 고치는 데 있어서, 당신은 사람과 당신의 모든 가족이 도로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을 좋게 느낄 것이다. 사실은 몇 번의 운전, 브레이크가 당신의 차를 광범위한 정지로 가져온다. 사람은 브레이크 결함이 있는 운전을 하지 않는다. 당신은 상당한 문제나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

친구들은 추천으로 전문 자동차 정비사를 먼저 찾아라. 그들의 정비사가 이미 아주 잘 해냈는지 아니면 레퍼럴이 신뢰할 수 있고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차 수리 자동차 정비사를 찾으려고 할 때 당신에게 유리한 출발점을 줄 수 있는지 직접

자동차를 선택한 상점으로 가져가면, 가게 자체가 깨끗하고 정리되면,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와 함께 당신의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하라 어떤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이 간절히 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당신이 정말로 브레이크를 갈아타야 하거나 정말로 원하는 것이 그들이 당신의 타이어를 갈아타는 것을 돕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런 특정한 측면에서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다.

수리 및 유지보수에 대해 이해하게 되며 수리가 매우 필요하다고 확신할 수 있도록 전체 설명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리가 필요하면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가 방지되도록 지원 상점에 감사하십시오.

2) 집합적 자동차 수리점은 AC Delco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의 자동차 수리점인가? 차고는 당신의 공식을 다루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하지만 단순히 친구의 말을 받아들이지 말고 정비사를 확인해 봐!당신은 훨씬 더 나은 사업국에 전화를 걸어 그가 불만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ASE) 도장과 같은 인증을 찾아라. 이것은 그가 확실히 기술과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시켰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동차 가게를 찾아 보십시오. 자동차 라벨 전문 정비사 예를 들어, 일본에서 개발된 차량이 있다면, 그 기계를 고려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