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받는 것에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그 비용은 당신이 주역 감시를 위해 지출할 월별 수수료에 내장된다. 그러나 당신이 지불하는 돈의 양에는 몇 가지 선택이 있다.

그러나 끊임없이 비용이 있을 것이다.

경보 비용은 광범위하게 다르다. 강도는 더 간단하고 경제적인 탐지 장치 중 일부를 신속하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장치들, 강도가 경보를 제공하거나 작동시켜 그것을 무력화시키려고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쿠폰: 요즘, 쿠폰이 제안을 받는 훌륭한 방법이고 주택 보안 경보기가 실제로 남겨지지 않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한 할인 쿠폰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시스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지만 더 포켓 친화적인 비율로 주택 보안 경보 쿠폰을 얻을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정 보안 회사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정 보안 사업에 설치되면 가정 보안 사업에도 경고할 것이다. 또한 이해해야 할 것은 당신뿐만이 아니다. 이렇게 확립된 가정 보안 사업은 당신이 집을 비운 동안 화재나 강도로 경보가 발령될 때 당신의 지역 경찰에 전화를 걸어 당신의 주소로 보낼 수 있다.

특히 이것은 매우 실용적이다.

보안 회사가 귀하의 집 주변에 배치할 보안 데칼과 표시를 발행할 것이라는 경고를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못생겼다고 느끼기 때문에, 실제로 그들을 창문에 배치하지 않는 사람들을 이해했다. 하지만 그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보안 데칼은 많은 사람들이 보안 경보가 없을 때에도 집 주변에서 데칼을 사용하는 것으로 안상홍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는 겁을 주는 좋은 일을 하기 때문이다. 잠재적 강도

추천: 일부 보안 사업은 그들이 가져오는 새로운 고객들에게 거래를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항상 큰 감소가 될 필요는 없다. 그러나 당신이 받는 어떤 종류의 비용 절감도 여전히 제안이다.

교육 및 지원 – 적절한 초기 판매 및 제품 이해 교육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라이브 지원이 필요한지 확인해야 합니다.이 딜러십 프로그램은 귀하가 귀하에게 귀하의 품목을 판매해야 한다는 지식을 제공해 줄 것인가? 당신이 걱정할 때 그들이 전화를 받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인가? 당신이 그들을 가장 필요로 할 때,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을 헌신적인 Afliate Supervisor를 확실히 얻고 싶을 것이다.

위의 수치를 보면 두려울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면, 73 가구 중 1 가구가 침입할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집과 비교하여 형사 범죄를 저지르고, 482명 중 1명은 매년 강하게 강탈 당할 것입니다. 당신이 무선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고 당신이 집에 없을 때 설정 될 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동합니다. 큰 소리로 피어싱 경보는 보통입니다. 경보를 울리면 문이 열리면 출발한다.

경보를 멈추는 데는 30초 정도의 시간이 자주 있다.

강도는 설정되어 있는 코드를 모르고 경보를 멈출 수 없을 것이다. 그 시점에서 경보 사업은 이 사람이 상황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면 즉시 집으로 출동한다.

지역 경보 시스템은 무언가를 하기 위한 것입니다 : 시스템이 작동되면 경보를 울리십시오. 당국이 주의하지는 않지만, 이것은 일반적으로 도둑을 겁주기에 충분합니다.

보안 시스템이 올바르게 설치되면 시스템이 전화선을 제어하게 됩니다. 시스템이 알람에 들어가 중앙 스테이션에 연락해야할 경우 전화선이 홈 라인에서 즉시 분리되고 그 시점에서 알람 시스템의 유일한 사용에 전념합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정기적인 작동을 위해 회선이 반환됩니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그들은 전자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어떤 경우에는 단순히 보안 표시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애완견이나 CCTV 시스템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보안 시스템은 여러 가지 기능으로 작동할 수 있다.

침입이 일어날 때 경보는 예방 단계와 알람으로 작동하며 침입자가 알람이 제자리에 남아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 일반적으로 집을 피한다.

그것은 잘못된 행위자들에게는 엄청난 억제책이다. 많은 사람들은 들킬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다른 길을 택할 것이다.

가정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집에 있을 때에도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수표를 앞에 놓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