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적인 톤은 특히 거실이나 공간 필로우의 디자인 내에서 쉽게 수정할 수 있는 반면, 커튼과 추가적인 실내 액세서리는 계절의 분위기와 함께 꽃병과 순한 커튼을 추가하여 봄에 완벽한 실내 장식을 만들 수 있는 반면, 빨간색과 황금색 벨벳과 동양식 바닥 깔개는 훌륭할 것이다. 겨울을 느끼기 위해 캔들홀더와 캔델라브라는 물론 유화도 쓰라린 겨울 디자인을 완성할 것이다.

고객 여러분에게 있어 다음 관심사는 최종 결과가 여러분의 속성의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환상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이 아름다움은 여러분의 색깔, 좋아, 매력의 표현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과 매우 일치한다면, 여러분이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여러분의 디자이너는 번영할 것이다. 이것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음악이다. 우리는 단지 “We Love”라고 부를 것이고 우리는 우리의 새로운 방을 사는 것이 너무 흥 body vita shower filter 분된다. 사무실이든 집이든!보통 한 가지 더 많은 것을 가져와야 한다.

이것은 항상 당신의 새로운 디자인을 친구들에게 제시하는 것은 멋진 일이며 가족들도 이 전화기들이 그것을 좋아하기를 원할 것이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 없이 만들기 위한 노력 중립적인 색 배경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중립적인 색조로 시작하는 것은 나쁜 색조가 아닐 것이다. 중립적인 색조는 어떤 종류의 색상의 가구도 선택할 수 있는 양탄자와 베개로 가능하다. 교환 가능한 슬립커버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수 있다.

생활상의 나쁜 점에 적응할 수 있는 가구는 버려라. 공간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공간을 얻기 위한 주제나 색채를 발견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그 지역에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는 것은 당신의 욕망에만 국한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당신이 가구를 보관하고 있다면, 그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색채 구성이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가구가 방에서 두드러지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가구의 아이템이 배경에 섞이기를 원한다면 결정하라. 이 벽을 어떤 색으로 칠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사람. 또한 선호도 창 방법도 지원

개인이 마지막으로 걱정하는 것은 기업이다. 모든 사람이 저렴한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덜 비싼 가구로 손실된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 덜 비싼 가구는 규모가 작다. 가구 복구는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그러나 각 사람은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품질의 고전 가구를 선택해야 한다.

내가 원하는 것은 당신이 디자인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더 오래 고려하는 것이다.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더 높이 고칠수록 일반적으로 천장이 더 잘 나타나게 된다. 또한 포럼의 더 높은 간판이 더 가벼워 보이기 때문에 창문의 상단에 막대를 고정시켜라. 또한 긴 커튼은 방과 같은 것의 높이를 높인다.

글쎄, 간단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정말 중요하지 않다: 비록 당신이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이 완전히 현대적이지만, 풍수이의 아이팟 관행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당신의 삶을 조정할 수도 있다!

측정값을 소유한 후, 지역 페인트 가게에서 휴가를 보내고 색상을 보기 시작하라.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 칩을 구입하지 말고, 당신이 좋아하는 색상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 몇 개의 페인트 칩을 집으로 가져가서 장식 공책에 넣어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색상 결정 시간을 평가하고, 당신이 그 색상에 대해 당신이 할 때마다 당신의 의견을 기록하라.주말까지, 당신은 그것을 얻을 것이다. 어떤 색이 확실히 어떤 색인지 이해해라. 그리고 당신이 하우스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위해 가장 먼저 할 많은 일들 중 하나는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를 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고카 하우스는 동시에 한 방을 만들거나, 이 시간에 몇 개의 방을 할 것인가. 이것은 중요한 결정이다. 그러니 시간을 내어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라. 이 결정은 다음 개발의 방법, 무엇을 지시하는지, 언제 할 것인가를 지시한다.

물론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방 확장 프로젝트를 일으켜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더하지만 확실히 전체 로트일 수 있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덕트를 확장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집 외관과 일치하는 새로운 측면과 지붕 재료를 구입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집 기초나 지하실의 확대를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단점을 다룰 수도 있다.

휴!꽤 긴 리스트죠, 안 그래요?

중립적인 톤은 거실이나 공간 필로우의 디자인 내의 손쉬운 수정이 용이하고, 커튼과 추가적인 실내장신구를 여름철 꽃베개, 꽃병, 순 커튼 등의 분위기와 함께 개인을 변화시켜 실내 장식을 만들 수 있어 거실 디자인에 특히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