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의 여름 방학 동안, 모든 학교의 훈련생들은 베이징 스포츠와 운동 학교에 참여하여 하루에 2시간 30분 동안 임명된 스포츠를 연습할 것이다. 대략적인 프로젝트는 모든 사람들에게 우연한 것으로 보일 것이다. 모든 분야에는 4명의 가능한 스포츠 수영, 체조, 축구, 그리고 우슈가 있었고, 각 분야에 약 1,000명의 훈련생이 있었다.

힌두교 스쿼트를 할 때, 100세트까지 노력하라. 3세트 사이클로 왕실을 하는 것은 운동 경기와 싸우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 훌륭한 운동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혀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한다면 이것은 베스트루틴이다.

이 스포츠는 실제로 이 스포츠 UFC의 정확히 같은 범주에 있는 다른 모든 경쟁자들을 전복시킬 수 있는 모든 능력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페인트볼조차도 이 스포츠가 성취하는 그런 방식으로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도 않고 같은 스포츠 범주에 있는 동료들만큼 행동 지향적이지도 않다. 이 스포츠는 현실적이고 투명하며 특별한 기술을 가진 사람들만이 이 스포츠를 마스터할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이 스포츠를 쉽게 이해할 수 없다고 믿는다.

소심한 아이는 주로 단체 스포츠의 연습으로 이익을 얻을 것이다. 액션 내내, 그는 다른 아이들과 어떻게 접촉하고, 그들과 도전할 뿐만 아니라 축구를 친구로 만드는 능력이 그에게 이상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먼저, 디지털 캠을 알고, 스포츠 사진 촬영에 필요한 모든 설정을 명심하고 초기에 연습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훨씬 더 빠른 셔터 속도, 증가된 ISO 및 버스트 모드를 선택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디지털 전자 카메라에서 이 모든 것들을 보고 놀라운 스포츠 사진을 제공하는 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보자.

만약 당신의 장면이 잘 켜진다면, 지금은 이 모든 것이 잘 되어가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밤에 디지털 사진 촬영을 실내에서 하고 있는데 빛이 충분한 빛을 제공하기에 다소 적절하지 않다면? 그러나 야간에 실내 경기장에 조명이 잘 켜지는 경우가 많지만, 항상 우수한 디지털 사진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스포츠 사진에서 우리는 디지털 이미지의 예술적 가치와 입력, 캠의 제어만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디지털 사진 스포츠 사진에서 그것이 시작하는데 장애물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래서 여기 디지털 스포츠 사진에서 당신이 증가시킬 수 있는 것들이 있다.

빛의 양

디지털 사진 스포츠는 다소 어려울 수 있다.

스포츠 사람들은 높은 동작의 양 때문에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과제를 제시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스포츠 디지털 사진을 성취할 수 있다.

뛰어난 스포츠 디지털 사진은 훌륭한 준비와 실행이 필요하다.
https://mt-report.com
링 스포츠와 싸움 운동은 무술의 인기 전선이고, 관중들은 완벽한 솔로 효율을 보고 싶어하지 않고, 전투를 보고 싶어하며, 힌두 스쿼트를 할 때, 100세트 3세트로 발전한다.

3세트 사이클로 왕실을 하는 것은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 환상적인 일이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한다면 이것은 전혀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이상적인 일상이다.

이 개념은 1998년에 기초가 되었다. 이전 UAE 회장인 셰이크 자이드 빈(아들) 술탄 알 나얀의 아이와 주지쓰 강사 운동 스포츠 넬슨 몬테이로가 이 아이디어를 시작했다.

JP : JJ!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당신이 들어갈 것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하하 나는 싸움 게임 전에 당신이 누구인지 이해하기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젊은 암브로즈씨의 삶은 어땠습니까?

JP: 사실, 젊은 선수들(어떤 종류의 경쟁적인 전투 스포츠)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동안,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하겠는가? 젊음을 시작하는 사람들(5세 때 싸우는 사람들까지)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

세이산은 나에게 결코 적은 적이 없고, 나의 개인 스타일의 무술과 일치하는 현금 소다. 메모로서, 당신은 내가 와일드지즈마 유튜브 페이지에서 세이산을 공연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비디오는 전통적인 핵심 훈련이다. 한 해설자는 나의 입장에 대해 게시했고, 다른 해설자는 내가 가라데를 해친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의 생각을 훨씬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그들의 의견을 넓혀달라고 부탁했다. 오늘날 널리 퍼져 있는 전형적인 관점의 카타 연습을 보고 카타의 시각적 특성에 집중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이 시각적으로 즐겁지 않고 잔인하고 폭력적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링 스포츠는 카타를 사용합니까? 그래,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다른 이름으로 부르는데, 그림자 복싱은 카타가 아니야? 물론 이상적인 실행으로 일련의 움직임을 연습하는 것은 카타다. 많은 사람들이 무작위 스트라이크를 가진 섀도 박스를 그림자처럼 만들지만, 챔피언들은 그것을 최고의 조합을 뚫을 수 있는 기회로 사용한다.

나이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