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래소 주식에 관한 한, 주식을 취득하기 위해 갈 수 있는 수많은 다른 경로가 있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은 흥미롭다. 당신은 당신의 중개인으로부터 인가를 받을 짧은 판매로 할 수 있다.

당신이 주식을 매각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중개인에게 빚을 갚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짧은 주식 대안으로 만들 수 있다.

각각의 주식은 그들의 스타일과 관련된 특별한 정보를 가질 것이다.

이러한 패턴은 종종 환상적인 금융 투자 기회에 대한 정보를 숨긴다. 예를 들어, 부동산과 건축 및 건설 회사들의 주가는 보통 장마철 내내 하락한다.

이 기간 동안 건설 및 건설 작업이 정체되면서 건설 및 건설 회사들은 보통 하락한다.

콘크리트, 벽돌, 시멘트와 같은 다른 의존 산업들도 장마철 내내 하락한다.

그래서 당신은 지난 2년에서 3년 동안 추세 분석을 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그 비용이 매년 가정과 일치한다면, 건설 관련 사업의 주식을 언제 구매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 중개인은 주식을 마치 자기 주식인 것처럼 처리할 것이다. 그들은 주식을 최대한 회수하기 위해 이 주식을 육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것을 자제할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어떤 것에 대해 이 주식을 처분할 방법을 찾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하루 중 거래하는데, 그것은 매우 위험한 것이다. 언젠가는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시장이 가라앉아 큰 손실을 유발한다.

당신은 또한 약세로 현금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높은 가격으로 팔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다른 선택도 있다.

날씨가 흐린 것을 이해할 때, 여기 당신은 역거래를 할 수 있다.

구매하기 전에 높은 가격으로, 그리고 나중에 급등할 때 낮은 가격으로 다시 구매한다.

따라서 당신은 더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더 큰 가격으로 판매한다.

그러나 이러한 거래의 수법은 금융 투자 주식에 대해서가 아니라 당일 거래에서만 수행될 수 있다.

하루 종일 컴퓨터 시스템 앞에 앉아 있는 거래자들은 주식의 단기적 움직임을 찾는 것을 계속 추적한다.

그리고 나서 그것이 역전되기 전에 그 움직임에 들어가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상품의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그것은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에 의해 분당을 감시하는 데 극심한 집중이 필요하다.

어쨌든, 수십억 달러는 국제 금융 시스템의 헤지펀드, 대형 애완 동물, 기관 투자자들에 의해 매일 투자된다. 이것은 통화 시장을 특히 주식 시장을 매우 불안정하게 만들었다. 시장은 언제든 예상치 못한 지시를 바꿀 수 있다.

주식(또는 주식)의 가치는 회사의 가치가 어떻게 변하느냐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할 것이다. 그러나 주식이 당신이 그들에게 쓴 것보다 아래에 열거되면, 당신은 그 비율로 주식을 팔지 않는 한 돈을 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주식 반등의 가치가 (그리고 만약) 회복될 때 종이 손실로부터 회복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은 보장된 수익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당신은 그것들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특정한 수준의 주식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해

주식시장 수업전략을 세우는 것은 특히 당신이라는 금융가의 종류로 구성되어야 한다.

단기 투자자와 장기 금융가는 투자시장의 움직임에 근거하여 선택하고 장기 금융가는 회사의 발전 잠재력을 산다.온라인 포럼은 마음이 주식을 이행하고 토론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결합된 두뇌는 특정 주식에 더 많은 믿음을 제공한다.

어떤 부문에 대한 뉴스와 주식을 어떻게 차트화할 것인가에 대한 더 많은 경험을 발견하기 위한 눈들 모두 긍정적인 것이다. 이것들은 단지 명시된 어떤 것도 생각할 수 없지만, 당신은 다른 사람이 가명으로 온라인 포럼에 있는 동안 말한 것에 대해 어려운 현금을 걸기 전에 당신 자신의 판단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나쁜 주식에서 큰 주식을 구성하는 것을 이해하지 않고 어떻게 파워볼 주식을 평가할 수 있는가? 나쁜 투자로 돈을 잃는 많은 사람들은 돈을 벌거나 무엇을 찾으려고 하는지 전혀 모른다. 그들은 그들의 주식 중개업자들이 그들에게 알리는 모든 것을 당신의 주식 중개업자가 최종 단어가 아닌 도구로 활용해야 한다.

10년에서 15년 동안 주식을 잊거나 제쳐두고 성공한 개인에 대한 이야기는 널리 퍼진다. 반면에 시장에서 돈을 벌었던 누군가가 시장에 돈을 걸었다는 말을 듣는 것은 드문 일이지만, 시장을 타이밍하는 것은 순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성공적인 투자자가 되기 위해 시장에서의 시간이 도박과 폐쇄가 거의 금전적인 성공을 거두지 못하는 것이다. 위협이나 위협을 받거나 모험적인 것은 결코 해결되지 않는다. 더 빠른 방법의 유혹은 때때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