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 펀치를 날리는 올바른 방법, 상대를 쓰러뜨리는 기술, 그리고 도전자를 던지고, 고정시키고, 제출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정말로 매우 필수적이다.

작은 지역 혼합 무술 클럽의 날은 지났다. 지역 무술 학교에서 MMA를 갖는 생각은 심근 킥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매우 같을 것이다(현재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아직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누군가가 대학 엘리트 레슬링 선수와 싸울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이다. NO Method MMA가 영향을 미치는 사업은 어떻게 될 것인가: 중요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그의 강사들은 그가 시키는 대로 끊임없이 하고, 노력하며,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아이에게 독특한 선호도를 취했고, 그의 학식 때문에, 그는 체육 전시의 일을 제공받았고, 국가가 의무적으로 하는 일상 운동을 주도했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항상 틈새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괴물의 본성을 따르지만, 오직 그런 생활방식을 찾는 사람들의 일부분만을 끌어들인다. 성인 전문가들의 대부분은 자기 방어 훈련을 위한 무술을 목표로 할 것이다. 성인 무술은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기 방어와 신체 건강 회사에 있지 않다면, 앞으로 5년 안에 살아남기 위해 건강과 자기 방어에 집중해야 한다.

무술 프로그램만 제공하려면,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

JP: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고, 힘은 예상치 못한 미래에 대비하게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겸손한 시작으로 시작했습니다. 전투 스포츠에 당신을 선물한 것은 무엇입니까? 일찍 시작하셨나요?

우슈는 말 그대로 군사예술이며 중국에서 문화 관습으로, 전쟁 내내 생존의 문제로 운동경기를 시작하며 공식적인 스포츠 파트 격투 예술과 파트 효율 예술이 된 후, 선수들은 전투 적용과 미학 모두에서 평가된다.

JP: 사실, 젊은 선수들(어떤 종류의 경쟁적인 싸움 스포츠)에 관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동안,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할 수 있겠니? 젊음을 시작하는 사람들(나이 5세 때 싸우는 사람들까지도)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그 전에 이것들을 결코 하지 않았다면 처음에는 힘들게 보일 것이다. 내가 브리징을 시작하기 전에 실망하지 마라, 나는 목 불편함과 허리 통증이 심했다. 가다듬기 전에 나는 스쿼트와 벤치 프레스로 무거운 웨이트 리프팅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Go 수치를 기록하라. 어쨌든 브리징을 시작했을 때, 모든 불편함은 사라졌다.

강사들은 종종 그들이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며, 무술은 실제로 전 세계적인 중국인 속삭임 비디오 게임에서 모든 세대를 잃어버리는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고통을 받아왔다.

먹튀폴리스 합 무술, 즉 MMA는 매일 가장 거친 스포츠 활동 중 하나이며, 매일 더 전형적이 되는 것이다. 전세계의 인정의 특별한 이유는 의심할 여지 없이 혼합 무술 경쟁자들이 그들의 특정한 가장 큰 체력 수준에 있고 결국 경쟁적이 되기 위해 모든 힘, 속도, 효율성을 가져야 한다는 현실에 위치해 있다.

복합격투기는 미국전투스포츠의 정상에 오르는 복싱의 방법으로 가고 그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그것은 더 빠르고 그것은 우리의 성장기, 과노출된 젊은이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우위를 가지고 있다.

혼합격투기는 각 주의 보안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 성장하고 관리되고 통제될 것이다. 나는 혼합격투기가 다음 주 올림픽 스포츠가 되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것이다. 16년

만약 당신의 아이가 공격성의 징후를 드러낸다면, 그를 운동 경기 스포츠나 유도나 가라데와 같은 전투 스포츠로 안내하라. 그는 그의 적을 존중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의 수행원들을 존중해야 할 것이다.

다음으로,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있고, 그들을 궁지에 몰아넣을 무언가가 필요할 것이다. 글쎄, 싸움꾼의 운동은 그들이 하는 특정한 일들이 매우 극단적이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그들이 결코 할 수 없는 한계로 압박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일을 하고 있는 다이어트 계획과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아프다면, 나는 단지 2주 동안 이 운동들 중에서 더 땀을 흘릴 것이라고 장담한다.

이런 종류의 활발한 활동은 아드레날린 중독에 완벽하다고 생각한 적이 없을 것이다.

무술에서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링에 오른 적이 없는 훌륭한 트레이너들이 많이 있다.

이것이 그들을 형편없는 무술가로 만드는가? 이 사람들은 이웃에 자식을 보내는 것에 관심이 많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은 이후 성공적인 무술 사업을 발전시키고 지속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