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즈 저지는 NBA에서 매우 인기 있는 득점왕이며, 카르멜로 앤서니 저지 판매는 꾸준히 증가할 수 있다.

NBA 경기에 내기를 해본 적이 있다면, 가장 격렬한 행동이 2분 안에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 행동의 대부분은 지난 2분 동안 투입된다. 그것은 스포츠 매뉴얼에 의해 설정된 약한 전반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첫째, 전체 게임에 대한 라인이 무엇이었는지 알아보자. 그것은 낮은 포인트 스프레드였다. 스포츠 북이 결과를 가까이서 고려한다는 뜻인가? 이론상으로는 한 팀이 다른 팀보다 확실히 강한가? 이것은 상황처럼 보이고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 영역에서 덜 인기 있는 팀)는 당신의 첫 50퍼센트에게 좋은 내기다. 이 팀들은 보통 강해지지만, 후반전에 지치게 된다.

2 – Kevin Durant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른 재능을 원한다면 22세가 되지 않은 PPG와 RPG가 293과 730으로이 팀의 중추가 될 수 있습니다. 2년의 프로 농구만 그의 벨트 환전 잘 나오는 사이트

아래있는 Durant는 그렇지 않으면 10년 이상 지켜 볼 가치가 있습니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게임을 위해 트윈을 계속 검색하는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자라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 디케이드처럼 밴드를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오믈렛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오이들 그는 심지어 FBI라고도 불렀는데, 그 후 그는 그 정치적 문서를 만든 후 심문을 받으러 끌려왔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어왔고 자신을 검증할 수 있는 힘든 경기를 한 번도 치른 적이 없다. 지난 해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올해 골프 경기당 30분 동안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그의 경기를 하고 있고, 매 경기마다 같은 신발을 신지 않았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이미 MJ나 매직 헤스의 정의가 더 살인적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레크리에이션에서 한 사람은 고베 헤스 1과 거의 일치하는데 도달했고, 그 3점 도전 전에 버드와 같은 진짜 1번 헤스는 없다. 특히 당신이 킬러 직관에 맞다면, 그 무리들은 정말로 2위를 하고 있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이 드래프트에서 큰 남자를 가진 백코트 수비수가 필요하다. 하지만 그들이 궁극적으로 11번 선발로 선택하는 선수는 오늘 상황을 고려할 때, 아주 좋은 선수일 것이다.8 스티븐 커리– NBA 핸드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날려버리고, 그 기간 동안, 빠른 방아쇠와 돈으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44%의 주자, 그리고 그가 주사위와 함께 90%의 직업이 되는 라인. 그러나 그의 저평가된 능력은 바닥을 관찰하고 그를 고르고 굴리는 데 있어 눈에 띄게 한다.

커리는 그가 이전에 픽을 운영하면서 평생을 굴리는 것처럼 직접 개입했다. 라인을 달성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라인을 달성하는 능력도 그가 이 리스트에 대해 상승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이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종류를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의 신용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경쟁을 어떻게 이겼는가? 판매 쪽에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어떤 것을 살 수 있는지 말할 수 있는가? 상대를 이길 수 있는가? 논쟁을 어떻게 다루느냐? 이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조직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아니면, 내가 왜 너에게 사야 하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잠재적인 소비자들을 아십니까?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자금 조달에 비용이 얼마나 드는가?

덴버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의 일환으로 평균 17명의 PPG와 20명의 PPG를 기록한 그는 또한 19살이라는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준다.

팀들이 잃은 돈은 실제로 구단주들의 잘못이지 열정적인 게이머들이 아니었다. 파울(때로는 불공평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게이머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청소년 야구팀을 잃는 것과 함께 나는 사실 매우 큰 돈이라고 확신한다.

무엇이 가장 인기 있는 nba 사이클링 탑이 되는가? 당신은 가장 좋은 해결책을 알고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걱정마. 우리는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단지 NBA 팬인 개인에게 선물을 사줄 생각을 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로부터 가장 멀리 떨어진 것은 당신이 NBA 팬이라고 해도 너무 효과적으로 검토되지 않을 마법사의 6번째 남자를 위한 저지를 사는 것이다.